최정윤 "십자인대 파열→수술 후 1년 재활"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정윤이 뒤늦은 십자인대 파열 수술 후기를 전했다.
8일 최정윤은 자신의 SNS에 "2023년 1월 1일 운동을 하다가 십자인대가 파열되어서 수술을 하게 되었다"고 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정윤이 뒤늦은 십자인대 파열 수술 후기를 전했다.
8일 최정윤은 자신의 SNS에 "2023년 1월 1일 운동을 하다가 십자인대가 파열되어서 수술을 하게 되었다"고 글을 남겼다. 함께 공개한 여러 사진에는 병실에서 입원 생활 중인 그의 모습이 담겼다.
최정윤은 "'준비가 안된 사람은 안 되는거구나' 하는 큰 깨달음을 얻었다. 특히나 나이를 먹을수록 더 준비를 탄탄히 잘 해야 한다는 것을 너무 적절한 시기에 잘 배웠다"며 "너무나 큰 두려움을 안고 수술을 해야만 했다. 다리를 다쳐본 것도 처음이었고 재활이 너무 두려웠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1년간의 재활 끝에 많이 회복할 수 있었다고. 그는 "너무 말끔하고 편안하게 수술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다. 이 모든 기적과도 같은 감사한 일들을 가슴에 새기고 건강의 소중함, 인연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달으며 인생의 한 순간을 또 잘 지나왔노라 감사한 마음을 갖게 된다"고 적었다.
이를 본 팬들은 "고생 많으셨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란다", "멋지게 뛸 일만 남았다" 등의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청소년母 "사귄지 한 달만에 동거"…박미선 '말잇못'(고딩엄빠5)
- 장규리 "연기, 끝없이 노력하고, 알면 알수록 어려웠어" [화보]
- 역시 신하균…도파민 폭발하는 '감사합니다'
- "혼수 준비?"…김동완♥서윤아, 200일 맞아 박술녀 한복집 방문(신랑수업)
- 백종원, 인천공항에서 른당, 옥수수 구이로 이국적 입 맛 뽐내고 자체 최고 시청률도 경신 (백패
- 신세경, 아이유 떠나 안효섭 소속사行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