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박서진 ‘선상의 더트롯쇼’ 티켓 오픈[공식]
트로트 스타들이 ‘선상의 더트롯쇼’를 펼친다.
‘선상의 더트롯쇼’는 오는 9월 12일부터 17일까지 추석 황금연휴 동안 속초에서 출발해 일본의 오타루, 아오모리에서 하선하고 속초로 돌아오는 특별 크루즈 여행 중 13일과 16일 진행된다.
첫날 13일에는 ‘더 트롯쇼’ MC이자 최근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김희재와 ‘미스트롯2’ 진에 빛나는 효녀 가수 양지은이 ‘선상의 더트롯쇼’의 화려한 막을 열 예정이다.
둘째 날 16일에는 막강한 트롯 팬덤 화력을 보유한 장구의 신 박서진과 트롯 신동에서 트롯 아이돌로 성장한 양지원이 참여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들은 크루즈 내 마련된 공연장에서 그간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무대들을 선보이며 팬들과 함께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선상의 더트롯쇼’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 아름다운 바다에서 최고의 트로트 가수들이 참여하는 특별한 선상 콘서트가 진행된다”며 “팬들은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과 최고의 음악을 들으며 낭만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선상의 더트롯쇼’가 열리는 특별 크루즈 티켓 예매는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구매자에게는 내가 좋아하는 가수의 공연을 스페셜 팬존에서 관람할 수 있는 관람권과 스타플래닛 팬들에게만 제공되는 단독 팬미팅 1회 관람권, 스타플래닛에서 활용 할 수 있는 하트 젤리 적립 등 총 3가지의 베네핏이 제공된다.
좋아하는 가수와 함께하는 낭만 크루즈 콘서트 ‘선상의 더트롯쇼’는 향후 SBS FiL과 SBS M에서 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