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신곡 'Heaven' 음원+MV 오늘(8일) 오후 6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태연이 신곡 'Heaven'(헤븐)을 오늘(8일) 공개한다.
태연의 신곡 'Heaven'은 마치 눈앞에 '천국'이 펼쳐지는 듯한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신스 사운드에 태연의 유려한 가창과 리드미컬한 기타가 어우러져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댄스 팝 곡이다.
또한,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 행복을 '천국'에 비유하며, 그를 천국으로 데려가기 위해 정성껏 음식을 만드는 태연의 모습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태연이 신곡 'Heaven'(헤븐)을 오늘(8일) 공개한다.
태연의 싱글 'Heaven'은 7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 곡 음원을 바로 감상할 수 있는 QR 카드, 신곡 분위기와 어울리는 콘셉트로 변신한 비주얼을 담은 포토북, 미니 포토 카드 등이 수록된 레시피 미니북 버전의 피지컬 앨범도 오는 8월 5일에 발매된다.
태연의 신곡 'Heaven'은 마치 눈앞에 '천국'이 펼쳐지는 듯한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신스 사운드에 태연의 유려한 가창과 리드미컬한 기타가 어우러져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댄스 팝 곡이다.
또한,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 행복을 '천국'에 비유하며, 그를 천국으로 데려가기 위해 정성껏 음식을 만드는 태연의 모습을 담았다. 천국에 도착했을 때의 상쾌함과 황홀함을 표현하기 위해 기존의 군무와 같은 형식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느낌의 동작들로 구성된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10월 결혼…코미디언 부부 계보 잇는다
- 권은비 측 "성희롱·음란 합성물 피해 심각…경찰 수사 진행 중"
- '환승연애3' 송다혜♥서동진, '현커' 됐다…돌고 돌아 결국 재결합
- 서정희, 6세 연하 건축가에 프러포즈 받았다 "이젠 내게 업혀요"
- [반말인터뷰] 이채연 “그룹에서 솔로 되니 가장 달라진 점은…”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피해자 탄원서도 소용 없다" 양형요소마저 뛰어넘는 김호중의 만행 [Y녹취록]
- 중학교 때 쓰던 가방 속 휴대폰 공기계 깜빡...결국 부정행위 처리
- 300년 묵은 세계 최대 '단일종' 산호초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