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제19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긴(대표 이영일)은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제19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BIKY)을 후원하고 본 행사도 참여한다고 8일 발표했다.
해긴은 제19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미래 영화 인재 양성 및 영상 문화 발전을 위한 후원금과 영화제 공식 굿즈 제작,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내에 영화제를 홍보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미니게임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해긴(대표 이영일)은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제19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BIKY)을 후원하고 본 행사도 참여한다고 8일 발표했다.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는 18세 이하 영화인들의 축제이자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어린이·청소년 영화제로 올해에는 전 세계 30여개, 113편의 작품들이 상영된다.
해긴은 제19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미래 영화 인재 양성 및 영상 문화 발전을 위한 후원금과 영화제 공식 굿즈 제작,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내에 영화제를 홍보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미니게임 콘텐츠를 추가했다.
해긴은 오는 7월 10일부터 14일까지 플래티넘(PLATINUM) 후원사로 영화제에 참여하며, 현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플레이투게더의 플레이 체험과 무료 사은품 등을 제공한다.
이창윤 해긴 사업개발실장은 "국내외 어린이·청소년들의 문화 교류의 장인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에 해긴이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해긴은 지난 2월 저소득층 아동 지원 사업과 5월 자폐 어린이를 위한 특별 콘텐츠 제작, 이번 영화제 후원까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투게더는 가상 세계 '카이아 섬'을 배경으로 30종 이상의 미니게임과 캐릭터 및 마이홈 꾸미기, 홈파티, 낚시, 요리, 채집, 펫, 제작, 드라이빙 등 다양한 일상생활 콘텐츠를 즐기는 모바일 캐주얼 소셜 게임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실 "전당대회 개입 안해…대통령실 끌어들이지 말라"
- 검찰, '법카 의혹' 이재명 부부 소환 통보…野 "국면전환 쇼"(종합)
- '46세 특급 동안' 김하늘, 펄럭이는 초미니에 안절부절…쭉 뻗은 각선미는 '예술' [엔터포커싱]
- '채 상병 사건' 수사 결과 8일 발표…野 "특검 수용하라"
- 이진숙 방통위원장 후보자, 8일 청문준비단 사무실 출근
- "손웅정, 넘어진 아이에 발길질"…벤치에선 "꼴값 떨지 마" 등 폭언도
- 윤아 이어 또 '인종차별'…방석 없이 끼여 앉힌 돌체앤가바나쇼
- "매각 '대박'…근데, 점주는요?" 컴포즈커피에 던져진 질문
- [단독] 현대건설에 인센티브 10억"…공사기간 한 달 줄인 '공로'
- 검찰총장, 이재명 겨냥 "'필벌의 원칙' 지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