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표 천국 온다..오늘(8일) 신곡 ‘Heaven’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오늘(8일) 신곡 'Heaven'(헤븐)을 공개한다.
태연은 신곡 'Heaven' 뮤직비디오도 오늘 오후 6시에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오늘(8일) 신곡 ‘Heaven’(헤븐)을 공개한다.
태연 싱글 ‘Heaven’은 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특히 태연은 ‘Heaven’ 음원을 바로 감상할 수 있는 QR 카드, 신곡 분위기와 어울리는 콘셉트로 변신한 다채로운 비주얼을 담은 포토북, 미니 포토 카드 등이 수록된 레시피 미니북 버전의 피지컬 앨범도 오는 8월 5일 발매하며, 오늘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신곡 ‘Heaven’은 마치 눈앞에 ‘천국’이 펼쳐지는 듯한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신스 사운드에 태연의 유려한 가창과 리드미컬한 기타가 어우러져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댄스 팝 곡으로, 오랜 갈증과 열망이 이루어지는 순간의 상쾌함을 ‘Heaven’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 일을 ‘천국’과 동일시하여 그를 천국으로 데려가기 위해 정성껏 음식을 만드는 태연의 모습을 그렸으며, 뮤직비디오의 스토리와 가사의 의미를 더한 퍼포먼스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천국에 도달했을 때의 상쾌함과 황홀함을 담아 앞으로 달려 나가거나 팔을 위로 들고 리듬을 타는 등 기존의 군무와 같은 형식의 안무에서 탈피한 자유로운 느낌의 동작들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태연은 신곡 ‘Heaven’ 뮤직비디오도 오늘 오후 6시에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