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게임즈,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글로벌 인기몰이에 강세[핫종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게임즈(225570)가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인기몰이에 5거래일 연속 강세다.
넥슨게임즈의 강세는 넥슨게임즈가 개발하고 넥슨이 퍼블리싱을 맡은 '퍼스트 디센던트'의 흥행의 영향으로 풀이된다.
이날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 따르면 퍼스트 디센던트는 전날(7일) 최고 동접자 26만 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며 글로벌 매출 1위로 올라섰다.
이에 넥슨게임즈 주가도 게임이 출시된 지난 2일부터 5거래일 연속 상승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넥슨게임즈(225570)가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인기몰이에 5거래일 연속 강세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8일 오전 9시56분 기준 넥슨게임즈는 전일 대비 1160원(5.98%) 오른 2만 550원에 거래 중이다.
넥슨게임즈의 강세는 넥슨게임즈가 개발하고 넥슨이 퍼블리싱을 맡은 '퍼스트 디센던트'의 흥행의 영향으로 풀이된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공상과학(SF) 배경의 게임으로 3인칭 슈팅과 롤플레잉(RPG) 요소를 결합한 루트슈터 장르의 게임이다. PC와 콘솔 플랫폼에 지난 2일 동시 출시됐다.
이날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 따르면 퍼스트 디센던트는 전날(7일) 최고 동접자 26만 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며 글로벌 매출 1위로 올라섰다. 일본과 미국, 프랑스, 독일 등 주요 국가에서 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넥슨게임즈 주가도 게임이 출시된 지난 2일부터 5거래일 연속 상승하고 있다.
Kri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매매 여성의 황당 불만…"유럽 여행 중인데 지원금 겨우 월 540 주냐"
- "가정방문 무허가 치료사냐"…'박나래 절친' 기안84, 그는 알고 있었다
- '발기부전 처방'까지 깐 전현무…"위법은 맞지만 처벌은 안 받는다"
- '저속노화' 정희원, 스토킹 고소 前직원에 "살려주세요"…회유 정황
- 서태지, 1년만에 전한 근황 "'폭군의 셰프' 보다 빵 터져'"…폭풍성장 딸도 공개
- 10대 제자에 명품 사주고 성관계, 또 다른 남학생 아이 출산한 여교사[영상]
- 한신 대지진 때랑 똑같네, 또 전조?…오사카 강에 대규모 물고기떼[영상]
- 'K팝 전문 평론가' 김영대,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안타까움
- "오빠, 서로 알고 잠드는 게 맞다고 생각해"…도지사 직인 공문에 '사적 대화'
- 남진, 호남 재벌 2세 인정…"개인 운전사→요트까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