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화, 오늘(8일) KBS ‘뉴스12’ 초대석 출격…‘영웅’ 15년 역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성화가 KBS '뉴스12' 초대석에 뜬다.
뮤지컬 '영웅'(제작 ㈜에이콤) 15주년 기념 공연에서 안중근 역으로 열연 중인 정성화는 7월 8일 낮 12시에 방송되는 KBS '뉴스12' 초대석에 출연한다.
2009년 초연부터 15년 동안 안중근 역을 맡아온 정성화는 이날 방송을 통해 '영웅'과의 긴 여정과 소회를 나눌 계획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뮤지컬 '영웅'의 15년 역사를 한눈에 보여주는 특별한 세트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정성화가 KBS '뉴스12' 초대석에 뜬다.
뮤지컬 '영웅'(제작 ㈜에이콤) 15주년 기념 공연에서 안중근 역으로 열연 중인 정성화는 7월 8일 낮 12시에 방송되는 KBS '뉴스12' 초대석에 출연한다.
2009년 초연부터 15년 동안 안중근 역을 맡아온 정성화는 이날 방송을 통해 '영웅'과의 긴 여정과 소회를 나눌 계획이다. 그는 안중근 역을 맡게 된 비화부터 여순과 하얼빈을 직접 다니며 안중근 의사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느낀 감동과 책임감을 무대에 담아내기 위한 노력까지 이야기할 예정이다.
또한 정성화는 2011년 뉴욕 브로드웨이 공연 등 기억에 남는 순간들과 뮤지컬 '영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배우이자 한 인간으로서의 진솔한 경험을 들려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은 뮤지컬 '영웅'의 15년 역사를 한눈에 보여주는 특별한 세트에서 진행된다. 안중근 의사가 브라우닝 권총을 품고 하얼빈 역사 안으로 잠입해 이토 히로부미를 저격했던 하얼빈역 플랫폼을 증강현실(AR)로 재현하여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나나, 가슴골에 선명한 타투‥앞뒤 뻥 뚫린 과감 노출 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