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아내' 김지수 유혹하는 지진희…'가족X멜로', 8월 10일 첫방

공미나 2024. 7. 8. 09: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진희 김지수 등이 출연하는 '가족X멜로'가 JTBC 새 토일드라마로 편성돼 8월 시청자들과 만난다.

8일 JTBC는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극본 김영윤, 연출 김다예)가 '낮과 밤이 다른 그녀' 후속으로 오는 8월 10일 처음 방송된다"고 밝혔다.

'가족X멜로'는 8월 10일 오후 10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후속
김지수·손나은·최민호·윤산하 등 출연

새 드라마 '가족X멜로'가 8월 10일 JTBC에서 처음 방송된다. 이 작품에는 배우 지진희(위) 김지수 등이 출연한다. /MI·SLL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지진희 김지수 등이 출연하는 '가족X멜로'가 JTBC 새 토일드라마로 편성돼 8월 시청자들과 만난다.

8일 JTBC는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극본 김영윤, 연출 김다예)가 '낮과 밤이 다른 그녀' 후속으로 오는 8월 10일 처음 방송된다"고 밝혔다. '가족X멜로'는 11년 전 가족이 내다 버린 아빠가 그들의 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패밀리 멜로다. 지진희 김지수 손나은 최민호 윤산하 등이 출연한다.

지진희는 사업에 실패해 가족들에게 손절당한 뒤 이들이 살고 있는 빌라의 건물주가 돼 다시 나타난 변무진 역을 맡는다. 그가 11년 만에 돌아온 이유는 바로 사랑하는 전 아내 금애연(김지수 분)을 되찾기 위해서다. 어떻게 된 일인지 개츠비 급의 재력을 장착하고 돌아온 변무진은 금애연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홀연히 나타나 "이쁘네 오늘도?"라며 온갖 '플러팅'(유혹)을 발사한다.

김지수가 연기할 금애연은 변무진과 이혼 후 국밥집 쪽방살이부터 시작해 산전수전공중전을 모조리 겪으며 남매를 키워낸 그야말로 '원더우먼'이다. 금애연이 힘든 가뿐히 이겨낼 수 있었던 건 딸 변미래(손나은 분) 덕분이다. 대형마트 시식 코너 직원으로 살아가며 겨우 안정적인 삶을 살게 된 금애연 앞에 어느 날 전 남편 변무진이 다시 나타난다. 변무진의 애정 공세를 금애연의 철벽이 과연 버틸 수 있을지가 이 작품의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손나은 최민호 윤산하(위쪽부터)는 '가족X멜로'에서 각각 변미래 남태평 변현재 역을 맡는다. /MI·SLL

손나은은 이 작품에서 'K-장녀' 변미래로 변신한다. 변미래는 사업병 말기였던 아빠가 결국 가게에 집까지 말아먹었자 가족의 평범한 일상 재건을 위해 이 한 몸 바쳐 뭐든지 다 하리라 결심한 인물이다. 그런 그가 대형마트 PB식품팀의 MD가 돼 가장의 역할을 착실히 해내고 있는 와중에 11년 동안 없던 아빠 변무진이 다시 나타나 공고했던 세 가족의 관계에 조금씩 균열을 내기 시작한다.

최민호는 국가대표 출신 태권도 사범이자 대형 마트 보안요원 남태평 역을 맡는다. 그는 제이플러스 마트 사장의 아들이라는 반전 정체를 가지고 있다. 마트 내 모두에게 비밀인 이 부자 관계가 변미래에게 발각되며 남태평과 변미래는 사람은 묘한 관계를 형성한다.

윤산하는 변무진의 컴백을 반기는 유일한 가족 변현재를 연기한다. 스물셋 청춘의 절정인 변현재는 이 집안의 자타공인 애물단지다. 변무진에게 한없이 냉랭한 누나 변미래와는 다르게 부모의 재결합을 목놓아 응원하는 금쪽이 막내다.

제작진은 "'가족X멜로'는 어느 날은 사랑했다가 어느 날엔 원망했다가 또 어느 날엔 안쓰럽고 애처로웠다가 이 모든 것이 지긋지긋해진 어느 날은 나부터 살고 보자 싶게 만드는, 나를 늘 원초적인 시험에 빠지게 하는 관계인 가족에 대해 들여다볼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족X멜로'는 8월 10일 오후 10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