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김국진' 닉쿤 VS '골프 천재' 이홍기, 에이스 승부(라베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아이돌 최강 골퍼 4인 이홍기, 닉쿤, 소유, 더보이즈 에릭이 출연하여 프로그램 공식 센터를 두고 경쟁하는 전현무와 권은비를 도와줄 '라베 프로듀서'로 활약한다.
총 8명의 골퍼들은 4명씩 나누어 '무바라기'(전현무-이홍기-소유-문정현 프로)와 '은달래'(권은비-닉쿤-더보이즈 에릭-김국진) 팀을 결성.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아이돌 최강 골퍼 4인 이홍기, 닉쿤, 소유, 더보이즈 에릭이 출연하여 프로그램 공식 센터를 두고 경쟁하는 전현무와 권은비를 도와줄 '라베 프로듀서'로 활약한다.
총 8명의 골퍼들은 4명씩 나누어 '무바라기'(전현무-이홍기-소유-문정현 프로)와 '은달래'(권은비-닉쿤-더보이즈 에릭-김국진) 팀을 결성. 각 팀 담당 학생(전현무, 권은비)을 '나 오늘 라베했어'의 공식 센터로 만들기 위한 불꽃 골프 프로듀싱에 돌입한다.
특히, '리더 대결' 홀에서 닉쿤과 이홍기가 각 팀 주장으로 출전하여 에이스들의 1:1 정면승부를 펼치면서 필드 위 긴장감은 정점을 찍는다. 당시 스코어 상으로 상대적 열세에 놓였던 '무바라기' 팀의 이홍기는 승부의 판도를 뒤집을 기회를 호시탐탐 노리며 대결에 나섰다.
그러나 상대는 김국진조차 “닉쿤은 타이거 우즈, 로리 맥길로이와 쳐야 맞다”고 인정하는 실력자 닉쿤. 골프에 진심인 닉쿤은 '리틀 김국진'이라는 별칭답게 길게 고민하지 않고 거침없고 시원한 티샷을 선보이며 굿 샷 행진을 이어간다.
하지만 이에 굴하지 않는 '전설의 천재 좌타' 이홍기. 2년 만에 싱글을 달성한 신뢰 100%의 급성장 골프 천재 이홍기는 호기롭게 티잉 그라운드에 올라 깔끔한 샷을 날려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샤먼 : 귀신전' 유지태·옥자연 "미처 몰랐던 세계 엿볼 수 있어 특별한 시간"
- 이효리 여행 첫날과 180도 달라진 모녀관계 (단둘이 여행갈래)
- '덤덤' 조윤희→'눈물' 최동석…이혼 후 싱글 라이프 '이제 혼자다'
- 최화정 "나이 63세, 건세수+낮은베개 관리…연하 남친이 '엄마'라고"(미우새)
- '푹다행' 니퍼트, 유희관에게 "내가 형이야, 조심해" 분노
- 허웅 전연인 전모씨 "허웅측 자료 조작 의혹 + 2차 가해"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