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소상공인 패키지 'U+사장님광장' 혜택 15종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소상공인 매장 경영을 돕는 혜택 패키지 'U+사장님광장'에 신규 서비스 4종을 추가했다.
U+사장님광장은 홍보, 구인, 위생 등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제휴사의 상품을 소상공인에게 일정기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 패키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가 소상공인 매장 경영을 돕는 혜택 패키지 'U+사장님광장'에 신규 서비스 4종을 추가했다.
U+사장님광장은 홍보, 구인, 위생 등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제휴사의 상품을 소상공인에게 일정기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 패키지다. 현재까지 약 35만명이 이용했으며, 누적 혜택 금액은 27억원을 넘어섰다.
LG유플러스는 기존 11종에서 4종을 추가해 총 15종으로 늘렸다. 새롭게 추가되는 혜택 제휴사는 지역 광고 및 구인을 할 수 있는 '당근', 인쇄 및 홍보물을 제작할 수 있는 '비즈하우스', 식자재 주문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베스트온', 매장 관련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어센틱금융그룹' 등이다.
전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총 3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승헌 LG유플러스 SOHO사업담당은 “매장 운영에 꼭 필요한 통신 상품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소상공인의 사업 성공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하고자 혜택 종류를 다양화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 성공을 도울 수 있는 상품과 혜택을 지속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준호 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중시설 전기화재 무방비...‘부적합’ 소화기 방치
- 삼성·SK, HBM용 웨이퍼 공정 기술 바꾼다...'레이저 탈착' 도입 추진
- 인텔 韓 반도체 소부장 기업 첫 투자…디에스테크노 180억 유치
- [전력피크,수요관리로 잡는다] 〈상〉잠시 치솟는 전력피크 때문에 10개월 노는 발전설비 들어선
- 中 “마하 20, 초음속 미사일 10발 동시 추적하는 레이더 개발”
- 석화업계, 실적 반등에도 긴장감 여전
- 與 당권주자 첫 합동연설회…4인4색 정견발표 속 '격돌'
- [인터뷰]오영주 중기부 장관 “스케일업과 글로벌 진출 지원, 글로벌 유니콘 만들겠다”
- 과기정통부, 문자발송 진입장벽 높이고, AI·디지털기술로 보이스피싱 뿌리뽑는다
- 삼성전자 “AI 에어컨 진화 비결은 '빅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