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대통령 조성하에 총 겨눈다…숨 막히는 대치 포착(플레이어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승헌이 대통령 조성하에게 총을 겨눈다.
7월 8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11회에서는 얽히고설킨 과거를 품은 플레이어 강하리(송승헌 분)와 대통령 최상호(조성하 분)의 숨막히는 대치가 펼쳐진다.
무엇보다 강하리는 본인을 이번 판으로 끌어들이며 자신의 플레이어가 되어달라고 했던 최상호에게 총을 겨누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송승헌이 대통령 조성하에게 총을 겨눈다.
7월 8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11회에서는 얽히고설킨 과거를 품은 플레이어 강하리(송승헌 분)와 대통령 최상호(조성하 분)의 숨막히는 대치가 펼쳐진다.
그동안 정수민(오연서 분)은 전 연인 신형민(홍종현 분)을 죽인 배후 제프리 정(김경남 분)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강하리 일당을 포섭하고 함께 작전을 펼쳤다. 꾼들 역시 동료 차아령(정수정 분)을 제프리에 의해 잃었기에 같은 목표를 가졌던 셈.
그러나 정수민의 후원자이자 작전의 배후에 있었던 대통령 최상호가 제프리 정과 손을 잡았던 관계임이 밝혀지면서 모두를 충격으로 몰아넣었다. 그러나 최상호 역시 제프리 정을 이용해 얻은 권력으로 오히려 정수민의 긴 싸움에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려 했고 대한민국을 자신의 입맛대로 구슬리려는 제프리 정을 제거하고자 하는 것도 사실이었다.
이처럼 엇갈리는 운명 속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판의 흐름이 몰입도를 최고조로 이끌고 있는 가운데 강하리와 최상호가 전면으로 대치한다. 특히 강하리는 정수민보다도 먼저 제프리 정과 그의 관계를 눈치채고 있었기에 과연 최상호를 찾아가 어떤 말을 꺼낼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강하리는 본인을 이번 판으로 끌어들이며 자신의 플레이어가 되어달라고 했던 최상호에게 총을 겨누고 있다. 서로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지만 아직 풀리지 않은 이야기들이 남아있는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비장한 기류가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의뢰인을 위협하는 플레이어의 도발이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관심이 집중된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나나, 가슴골에 선명한 타투‥앞뒤 뻥 뚫린 과감 노출 의상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제니는 휴양지에서 뭘 입나, 20만원 청순 원피스→210만원 시스루 드레스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