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넷 엔터테인먼트 타이완, 서브컬처 RPG '어설트 릴리' 한국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넷 엔터테인먼트 타이완은 포케라보 주식회사 및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SHAFT'에서 공동으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어설트 릴리: 라스트 블릿 W(이하 어설트 릴리 W)'의 한국 정식 서비스를 8일 시작했다.
어설트 릴리 W는 '어설트 릴리'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 기반의 모바일 게임이다.
소넷 엔터테인먼트 타이완 측은 어설트 릴리 W 한국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군단 리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소넷 엔터테인먼트 타이완은 포케라보 주식회사 및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SHAFT'에서 공동으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어설트 릴리: 라스트 블릿 W(이하 어설트 릴리 W)'의 한국 정식 서비스를 8일 시작했다.
어설트 릴리 W는 '어설트 릴리'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 기반의 모바일 게임이다. 어설트 릴리는 '무기X미소녀'를 테마로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활약하는 미소녀 병기 인형을 가리킨다.
어설트 릴리 W는 '군단 대 군단(GvG)' 전투가 기본이자 핵심 게임 모드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전투의 양상을 유리하게 이끌기 위해 서로 전투 스타일이 다른 캐릭터 '릴리'들을 자유롭게 조합하고 편성할 수 있다. 원작 애니메이션 및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 고유 색깔을 게임에서도 재현하기 위해 미소녀 캐릭터인 릴리들 모두 2D 그래픽으로 표현됐으며 전투 맵과 배경 등은 모두 3D로 묘사했다.
소넷 엔터테인먼트 타이완 측은 어설트 릴리 W 한국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군단 리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인 이상 군단을 만들면 참여가 가능하며, 함께 전투를 펼쳐 승리할 경우 릴리와의 특별한 회상씬을 감상할 수 있는 '전설급 회상' 교환에 필요한 '군단 리그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군단 랭킹이 상위 10위권 내를 기록하면 독점 타이틀 호칭 및 참에 한정판 색상을 입힐 수도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실 "전당대회 개입 안해…대통령실 끌어들이지 말라"
- 검찰, '법카 의혹' 이재명 부부 소환 통보…野 "국면전환 쇼"(종합)
- '46세 특급 동안' 김하늘, 펄럭이는 초미니에 안절부절…쭉 뻗은 각선미는 '예술' [엔터포커싱]
- '채 상병 사건' 수사 결과 8일 발표…野 "특검 수용하라"
- 이진숙 방통위원장 후보자, 8일 청문준비단 사무실 출근
- "손웅정, 넘어진 아이에 발길질"…벤치에선 "꼴값 떨지 마" 등 폭언도
- 윤아 이어 또 '인종차별'…방석 없이 끼여 앉힌 돌체앤가바나쇼
- "매각 '대박'…근데, 점주는요?" 컴포즈커피에 던져진 질문
- 검찰총장, 이재명 겨냥 "'필벌의 원칙' 지킬 것"
- 尹 '이태원 참사 조작 가능성' 일파만파…野 "직접 해명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