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운, 홍콩까지 사로잡은 글로벌 페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려운이 홍콩 매거진 화보를 장식했다.
려운은 최근 진행된 홍콩 매거진 '해시태그 레전드(#legend)'와 함께한 화보에서 강렬한 매력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감각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려운의 화보와 인터뷰는 홍콩 매거진 '해시태그 레전드(#legend)'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려운이 홍콩 매거진 화보를 장식했다.
려운은 최근 진행된 홍콩 매거진 '해시태그 레전드(#legend)'와 함께한 화보에서 강렬한 매력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해 브랜드 행사 참여에 이어 화보 촬영으로 홍콩을 두 번째 방문한 려운은 화보 촬영장에서 한결 여유로운 표정에 세련된 무드를 두루 담아내며 현지 스태프들을 단숨에 빨려 들게 만들었다.
공개된 화보에서 려운은 수트, 롱 트렌치 코트 등 다양한 명품 의상 착장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바디 피지컬과 강렬한 눈빛으로 화보를 완성해내며 남다른 포스를 드러냈다.
해사한 눈빛의 소년미부터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남성미까지 한 화보에서 다채로운 이미지들을 시시각각으로 풀어낸 려운의 한계 없는 변신이 눈에 띈다.
려운의 훤칠한 바디핏과 또렷한 이목구비는 세련된 디자인에 스타일리시한 패션 코드들을 더욱 빛나게 만들며 감각적인 화보가 완성됐다. 특히 쁘띠 스카프에 스팽글 의상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화보 장인다운 포스를 풍긴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려운은 "포스터와 꽃을 흔들며 제 이름을 불러주시는 팬들을 만나 정말 감사했다. 다시 방문해서 더 많은 소통을 이어나가고 싶다"라며 홍콩 방문 소감을 밝혔다. 이에 매거진 기자는 현지에서의 려운 인기에 대해 "출연한 작품들이 홍콩에서도 방영되면서 인기가 계속 상승 중이며 이미 많은 팬덤이 형성됐다"라고 인기를 조명하기도 했다.
려운은 현장 밖에서도 늘 작품 보는 재미에 빠져있다고 털어놨다. "집에서 영화를 많이 보는 편인데 하루 7~8편 몰아볼 정도로 감상을 즐기는 편"이라며 "준비 과정에서 연기하는 태도와 방법을 배워가면서 한 걸음씩 나아가는 것 같다"라며 매사 연기에 진심인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연이어 홍콩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대세에 등극한 려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을 통해 대중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감각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려운의 화보와 인터뷰는 홍콩 매거진 '해시태그 레전드(#legend)'에서 만날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섹시밤' 권은비, '워터밤 2024'서도 홀딱 젖었네 - 스타뉴스
- "청순+면접 프리패스상"..미주 친언니 '옥천 여신', 어떻게 생겼길래? - 스타뉴스
- "살아있길 잘했어"..'61세' 서정희, 31세로 보이는 '동안 쇼크' - 스타뉴스
- 이영지 "집 나간 아버지, 기억 無..모르는 아저씨" - 스타뉴스
- 임수향,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하차 위기..'울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