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마고 로비, 결혼 8년 만에 임신…D라인 포착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바비' 등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할리우드 스타 마고 로비가 결혼 8년 만에 엄마가 된다.
7일(현지시간) 미국의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 등 외신 보도들에 따르면 마고 로비는 남편인 톰 애컬리와의 결혼 8년 만에 첫 아이를 임신해 출산을 앞두고 있다.
마고 로비는 2016년 영국 출신의 감독 톰 애컬리와 결혼했다.
이후 할리우드 대표 톱스타로 승승장구한 마고 로비는 지난해 '바빌론', '바비'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현지시간) 미국의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 등 외신 보도들에 따르면 마고 로비는 남편인 톰 애컬리와의 결혼 8년 만에 첫 아이를 임신해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와 함께 마고 로비가 최근 남편과 함께 이탈리아 코모 호수에서 휴가를 보낸 모습들도 포착됐다. 흰색 크롭 톱, 로우라이즈 형태의 블랙팬츠를 입고 있던 마고 로비는 D라인이 된 배를 자연스레 드러내 이목을 끈다. 톰 애컬리가 마고 로비를 다정히 에스코트하는 모습도 눈에 띄었다.
마고 로비는 2016년 영국 출신의 감독 톰 애컬리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영화 ‘스윗 프랑세즈’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한 뒤 2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한편 마고 로비는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2016)의 할리 퀸 역으로 스타덤에 올라 국내 관객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할리우드 대표 톱스타로 승승장구한 마고 로비는 지난해 ‘바빌론’, ‘바비’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해에는 영화 ‘바비’의 주인공 겸 제작자로 한국을 방문해 한국 관객들을 만나기도 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억→8억’ 세종아파트 가격 반토막난 이유
- "죽음이 배달상품처럼 눈앞에" 남자들 울린 김훈의 '허송세월'[위클리 핫북]
- "한국 망신"...필리핀 여친 임신하자 잠적한 남성 추적했더니
- 제주 입항 앞두고 '연락두절' 대만발 요트…8시간 만에 무사 확인
- YS 만나려던 김일성 사망…배후엔 아들 김정일?[그해 오늘]
- "지금 사도 안 늦어?"..삼성전자, 10만전자 갈까
- '팬텀싱어2' 성악가 조민웅, 사망 비보 뒤늦게 전해져
- "우유 1리터가 고작 1900원" 요즘 마트서 불티난 '이것'
- 50대인데 자꾸 깜빡.. 이상민도 겪는 '경도인지장애' 증상 보니
- 시청역 유족에 날아든 80만원 청구서…“부적절”VS“당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