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블랙핑크 불화 없다"…로제, 리사 응원 위해 美 방문 '로리사 민낯 챌린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로제와 리사가 찐우정을 보여줬다.
리사는 7일 자신의 SNS에 로제의 사진을 2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로제는 최근 '록스타'를 발매하고 솔로로 컴백한 리사를 응원하기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방문한 모습이다.
이에 따라 제니 지수 리사는 각각 개인 레이블을 설립했고, 로제는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과 손을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와 리사가 찐우정을 보여줬다.
리사는 7일 자신의 SNS에 로제의 사진을 2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로제는 최근 '록스타'를 발매하고 솔로로 컴백한 리사를 응원하기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방문한 모습이다. 두 사람은 함께 챌린지 영상까지 찍으며 여전히 훈훈한 우정을 보여줬다.
블랙핑크는 지난해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와 완전체 활동 계약만을 체결하고, 솔로 활동은 각자 전개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제니 지수 리사는 각각 개인 레이블을 설립했고, 로제는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과 손을 잡았다.
이에 일각에서는 블랙핑크의 불화설이 제기되기도 했지만, 여전히 멤버들은 서로를 응원하고 아끼는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을 안심하게 했다. 팬들은 '둘의 우정 너무 보기 좋다' '로리사는 최애 조합'이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리사는 '록스타'로 컴백했다. '록스타'는 2021년 발표한 '라리사(LALISA)'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으로, 미국 인기 밴드 월리퍼블릭 라이언 테더와 샘 호마이가 참여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남자친구 생겼어요" 고백…독특한 취향에 홍현희 "언니가 아까워요…
- '구박하는' 시어머니 차량에 방화 청부한 며느리 징역 16개월
- 비행기 처음 탄 승객 화장실 착각, 비상문 열어 '소동'
- "美 방송인 줄" 휴잭맨X레이놀즈 SBS '인기가요' 깜짝 등판 [SC이…
- [SCin스타] 편가르기 시작?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KBS 동기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