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히어로 대구 경북, 취약계층에 천만 원 상당 도시락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 위드히어로 대구 경북이 최근 대구 달서구지역 취약계층을 찾아 1000만 원 상당의 도시락을 전달했다.
위드히어로 대구경북 관계자는 "매년 취약계층들을 위한 도시락 지원과 연탄 등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참여하고자 기획하면 회원들의 열기가 금방 달아올라 매년 모이는 후원금이 늘어날 때마다 팬클럽의 한 사람으로서 서로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6일 대구 달서구지역 어려운 이웃에 '뜻깊은 봉사'
봉사 후엔 단편영화 '인 옥토버' 공동 관람 유쾌한 시간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임영웅 팬클럽 위드히어로 대구 경북이 최근 대구 달서구지역 취약계층을 찾아 1000만 원 상당의 도시락을 전달했다.
위드히어로 대구 경북은 지난 6일 대구 달서구지역 어려운 이웃 250분에게 도시락 봉사를 진행했다.
이날 대구 자원봉사단 30여 명이 함께 한 가운데 위드히어로 대구경북 회원 39명이 뜨거운 불 앞에서 조리하고 포장하면서 봉사의 기쁜 마음을 한껏 쏟아냈다.
완성된 도시락은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께 가가호호 직접 방문하여 전해드리고 정리 힘드신 분들께는 음식 설명드리고 냉장고 정리까지 도와 드렸다고한다.
당일은 임영웅 단편영화 '인 옥토버' 공개일이라서 봉사를 마치고 다 함께 영화를 시청하는 등 더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위드히어로 대구 경북 작년 6월 16일 임영웅 생일에도 전석장애인스포츠센터, 덕희학교, 남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등 대구지역 내 발달장애인 아동 60여 명을 대상으로 응원메시지와 616만 원 상당의 축구화를 전달하는 'Hero 슛돌이'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위드히어로 대구경북 관계자는 "매년 취약계층들을 위한 도시락 지원과 연탄 등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참여하고자 기획하면 회원들의 열기가 금방 달아올라 매년 모이는 후원금이 늘어날 때마다 팬클럽의 한 사람으로서 서로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상병 재표결·검사탄핵·김건희특검까지…7월 임시회도 '뇌관' 수두룩
- 스토킹 활개치는데 전담경찰 태부족…사설경호까지 동원
- [2024 납량①] "무더위를 싹"…극장·TV·무대는 지금 '호러 홀릭'
- 삼성전자 노조, 오늘부터 사흘간 파업…반도체 생산 차질 생기나
- [강일홍의 클로즈업] 남희석의 '전국노래자랑 MC' 100일 변화
- [인터뷰] 함운경 "尹이 민심 살펴야…난 대통령께 할 말 하는 후보"
- '영업맨' 정원주 회장 활약에도…대우건설, 해외수주 뒷걸음
- 장규리, '플레이어2'의 핵심 키…'개죽이'의 성장[TF초점]
- 밸류업 세제 지원 공개에 금융주 '들썩', 증권주는 '소외'?
- 카녜이 웨스트, 14년 만에 한국 온다…8월 내한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