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욱, 도원경 ‘다시 사랑한다면’ 버스킹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손봉석 기자 2024. 7. 8. 07:07
가수 진욱이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진욱은 지난 6일 방송이 된 TV조선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이하 ‘산물딴’)에 출연해 세 번째 여행지 김포로 떠나 자업자득 여행을 즐겼다.
캠핑장에서 하루를 보낸 진욱은 다음날 아침 기상 미션으로 ‘타임머신 노래방’ 게임을 펼쳤다. 이 가운데 진욱의 과거 영상이 공개됐고, 지금과는 또 다른 귀여운 매력이 시선을 모았다.
진욱은 경기도 양주시 화암사지로 향했다. 점심 게임으로 기상천외한 탈것을 타고 달리는 ‘타고 달리기 게임’이 진행됐고, 진욱은 승부욕을 불태워 우승을 차지해 1등 도시락을 먹게 됐다.
이후 진욱과 멤버들은 양주 옥정호수공원에서 ‘피크닉’을 주제로 버스킹을 펼쳤다. 진욱은 “피크닉 와서 뭔가 사랑의 감정을 다시 한번 느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도원경의 ‘다시 사랑한다면’을 준비했다”라며 노래를 시작했다.
진욱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뿐만 아니라 시원한 가창력으로 현장을 압도했다. 또 진욱은 버스킹 후 주어진 식사 시간에 멤버들과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하며 웃음까지 책임졌다.
진욱은 TV조선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외에도 ‘미스터로또’, ‘슈퍼콘서트’ 등 다채로운 방송에 출연 중이며, 다양한 공연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