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재미 약속’ 채널 A 새 CI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의 재미가 끝이 없네."
끝없이 이어지는 '무한 재미, 무한 기대'로 요약되는 채널A의 새로운 목표를 형상화한 것으로, 개국 13주년을 맞은 올해 더 높은 도약을 약속하는 의미 또한 품고 있다.
채널A의 새로운 CI 디자인은 한붓그리기 형식으로 이미지화 했다.
새롭게 단장한 채널A의 새 CI와 슬로건은 7일 오전 4시부터 방송 운행 물을 비롯 공식 SNS 채널, 유튜브 등 모든 콘텐츠 및 제작물에 순차 적용되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 지향점이 보다 선명해졌다. 무한한 상상과 차원이 다른 즐거움으로 가득 찬 콘텐츠를 ‘끝없이’ 시청자들에게 전달 하겠단 의지. 그 다짐을 ‘한붓그리기’한 새로운 CI로 공표했다.
채널A가 새로운 CI와 슬로건을 공개했다. 끝없이 이어지는 ‘무한 재미, 무한 기대’로 요약되는 채널A의 새로운 목표를 형상화한 것으로, 개국 13주년을 맞은 올해 더 높은 도약을 약속하는 의미 또한 품고 있다.
채널A의 새로운 CI 디자인은 한붓그리기 형식으로 이미지화 했다. 이는 끝없이 이어지는 콘텐츠로 무한한 상상과 차원이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브랜드 가치를 형상화한 것이다. 특히 기존의 수직적 로고 이미지에서 벗어나 Z축을 활용한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표현, 채널A의 진취적 태도를 강조했다.
신규 슬로건은 ‘즐겨봐 너의 세상, Play the Next’다. 시청자가 채널A와 함께 콘텐츠라는 세상을 즐기고, 다음 이야기를 기대하길 바란다는 명랑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쉽고 직관적인 표현으로 채널A가 지향하는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도 함께 전달하고자 했다.
새롭게 단장한 채널A의 새 CI와 슬로건은 7일 오전 4시부터 방송 운행 물을 비롯 공식 SNS 채널, 유튜브 등 모든 콘텐츠 및 제작물에 순차 적용되기 시작했다.
허민녕 기자 mign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지효, 과감한 튜브톱…남다른 건강美 발산 [DA★]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절제된 춤사위”→발리 근황 포착 [DA★]
- 미주 친언니, 미모 대박 옥천 여신…딘딘 핑크빛♥ (놀뭐)
- ‘15kg 감량’ 솔비, 다이어트 완벽 성공…자신감은 덤 [DA★]
- 토니 한국 활동 재개…29일 새 앨범 발매 [공식]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김동현마저 두손두발…“음식 테러 ‘이곳’ 알바 3일만에 도망쳐” (히든아이)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