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 9월 7·8일 日 오사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고의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한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가 오는 9월 7일과 8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다.
8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와 필링바이브(FEELINGVIVE)가 주관하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오는 9월 7일과 8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된다"며 "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겸 배우 서현이 공동 MC를 맡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일 개최로 일정 변경…완성도 높은 무대 준비
'찰떡 케미' 전현무-서현 MC로 6번째 호흡
박슬기, 레드카펫 MC로 흥 돋울 예정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국내 최고의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한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가 오는 9월 7일과 8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다.
8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와 필링바이브(FEELINGVIVE)가 주관하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오는 9월 7일과 8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된다"며 "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겸 배우 서현이 공동 MC를 맡는다"고 밝혔다.
전현무와 서현은 또 한 번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공동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인다. 두 사람은 2018년을 시작으로 2019년, 2020년, 2022년, 2023년 그리고 올해까지 여섯 번째 합을 맞추게 된 만큼 검증된 '케미'와 시너지를 바탕으로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양일간 이끌 예정이다.
여기에 빼어난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으로 정평이 나있는 방송인 박슬기가 레드카펫 MC를 맡아 본 시상식에 앞서 현장의 생생하고 활기찬 기운을 전달한다. 박슬기는 지난해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도 레드카펫 진행을 맡아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매력을 이끌어냈던 바 있어 기대를 모은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K-POP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으로 지난 2019년 4월 초대 시상식 출범 이후 올해 7회째를 맞는다.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당초 9월 8일 개최 예정이었으나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완성도 있는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양일간 개최하기로 일정을 변경했다.
특히 올해는 더팩트 창간 10주년을 기념해 '더팩트 뮤직 어워즈' 최초로 해외에서 진행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해 세계로 뻗어나가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NEW GEN FOR FANSTIVAL(뉴 제너레이션 포 팬스티벌)'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K-POP 시대를 이끌어갈 차세대 아티스트들을 중심으로 MZ 팬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들이 '팬앤스타'를 통해 응원하는 아티스트에게 투표하고 트로피의 주인공을 결정할 수 있다. 투표 결과와 함께 음원 성적, 음반 판매량 등 객관적인 데이터, 심사위원단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각 부문 수상자들이 결정되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투표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초호화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최고의 음악 시상식이자 축제의 장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9월 7일과 8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 개최를 확정했고 조직위원회는 추후 아티스트 라인업, 시상 부문 및 심사 기준 등을 순차적으로 공지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상병 재표결·검사탄핵·김건희특검까지…7월 임시회도 '뇌관' 수두룩
- 스토킹 활개치는데 전담경찰 태부족…사설경호까지 동원
- [2024 납량①] "무더위를 싹"…극장·TV·무대는 지금 '호러 홀릭'
- 삼성전자 노조, 오늘부터 사흘간 파업…반도체 생산 차질 생기나
- [강일홍의 클로즈업] 남희석의 '전국노래자랑 MC' 100일 변화
- [인터뷰] 함운경 "尹이 민심 살펴야…난 대통령께 할 말 하는 후보"
- '영업맨' 정원주 회장 활약에도…대우건설, 해외수주 뒷걸음
- 장규리, '플레이어2'의 핵심 키…'개죽이'의 성장[TF초점]
- 밸류업 세제 지원 공개에 금융주 '들썩', 증권주는 '소외'?
- 카녜이 웨스트, 14년 만에 한국 온다…8월 내한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