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임다영’ 우주소녀 다영, ‘미쟝센’ 파격 핫딜가 성공 “기회를 주세요”
걸그룹 우주소녀(WJSN) 다영이 파격적인 핫딜을 진행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핫딜임다영 by섭씨쉽도’에는 ‘쿠팡도 못한 딜! 저희가 퍼펙트하게 해냈습니다! 초염가 헤어세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다영은 핫딜 제품이 무엇인지 모른 채 제작진이 건넨 헤어 세럼 블라인드 테스트에 나섰다. 다영은 다른 제품과 다르게 마지막 제품이자 핫딜 제품을 테스트하며 “이거 진짜 좋다”라고 말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몇 년째 탈색 머리를 이어온 다영은 극손상모 관리 비법 공개 중 이번 핫딜 제품인 ‘미쟝센’을 언급해 제작진은 물론 본인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다영은 ‘미쟝센’ 제품으로 다양한 실험에 나섰다. 3종 테스트를 통해 ‘미쟝센’ 뛰어난 품질 결과를 증명하자 다영은 “나의 픽은 틀리지 않았다니까”라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실험 기간 동안 샵에서는 물론 집에서도 본 제품을 사용하며 찐 후기를 남겼다. 머리 감는 모습부터 나이트 케어 루틴까지 공개하며 리얼한 모습과 모발 상태 점검에 나서기도 했다. 특히 몰래 찾아온 ‘미쟝센’ 담당자가 있는지도 모른 채 ‘미쟝센’의 단점에 대해 “너무 흔해서 손이 더 안 간다”라고 말한 다영은 담당자를 마주한 이후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인간 미쟝센으로 변신한 다영은 담당자와 함께 본격적인 핫딜을 시작했다. 다영은 가지고 온 제안서를 공개해 담당자를 놀라게 하고, “MZ 세대에게 쓸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라며 간절한 모습을 보였다. 단호하게 원하는 가격대를 제시한 다영은 끈질기게 담당자에게 어필하며 핫딜에 성공했다. 이어진 핫딜 네고에서 다영은 “다른 데서 할인율 조금 더 많이 했던 거 찾으면 제 신뢰도 잃고, 미쟝센도 잃고”라고 말해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미쟝센’은 우리가 아는 맛이다”라고 말해 담당자의 마음을 흔들며 끊임없는 설득을 시도했다.
또 다영과 담당자는 창과 방패의 대결을 방불케 하는 네고 현장을 만들기도 했다. 다영은 헤어 스타일리스트까지 소환하며 더 높은 할인율로 극딜을 요구하는가 하면, ‘핫딜 맑눈광’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다영의 호소에 넘어간 담당자는 “고민을 해보고”라며 핫딜가를 성사시켰다. 마지막으로 다영은 “이번 핫딜 놓치면 진짜 바보”라며 본 핫딜가에 확신을 갖고 호언장담하는 모습을 보였다.
다영의 ‘핫딜임다영’은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핫딜임다영 by섭씨쉽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핫딜 제품인 미쟝센 제품은 지마켓 지 라이브를 통해 오는 8일 오후 8시에 1시간 동안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상품과 다양한 혜택 역시 방송 중에만 확인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