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END IS BORN" 토트넘, 주장 손흥민 생일 축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가 '주장' 손흥민(32)의 생일을 축하했다.
토트넘은 8일(이하 한국시각) 구단 공식 SNS에 "HAPPY BIRTHDAY 생일 축하합니다 캡틴 🤍"이라는 글과 함께 손흥민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는 손흥민의 어린 시절 모습부터 토트넘으로의 이적, 주장으로 활약하는 모습 등이 담겼다.
손흥민은 지난 2015년 토트넘으로 이적한 뒤 꾸준히 성장했고, 2021-22시즌에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에까지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가 ‘주장’ 손흥민(32)의 생일을 축하했다.
토트넘은 8일(이하 한국시각) 구단 공식 SNS에 “HAPPY BIRTHDAY 생일 축하합니다 캡틴 🤍”이라는 글과 함께 손흥민의 영상을 게재했다.
손흥민은 지난 2015년 토트넘으로 이적한 뒤 꾸준히 성장했고, 2021-22시즌에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에까지 올랐다.
이후 손흥민은 팀 동료 해리 케인이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한 뒤 주장 완장을 차고 팀 동료들을 이끌었다. 경기력 뿐 아니라 리더쉽에서도 월드클래스의 모습.
손흥민은 토트넘 이적 후 리그에서만 120골을 넣었다. 총 408경기에서 162골-86도움. 이에 손흥민은 토트넘의 레전드 반열에 올랐다.
하지만 토트넘은 현재 손흥민과의 재계약에 다소 소극적인 모습이다. 이에 이번 토트넘의 생일 축하 게시물에도 “레전드면 레전드 대우를 해라” 등의 댓글이 달렸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지효, 과감한 튜브톱…남다른 건강美 발산 [DA★]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절제된 춤사위”→발리 근황 포착 [DA★]
- 미주 친언니, 미모 대박 옥천 여신…딘딘 핑크빛♥ (놀뭐)
- ‘15kg 감량’ 솔비, 다이어트 완벽 성공…자신감은 덤 [DA★]
- 토니 한국 활동 재개…29일 새 앨범 발매 [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