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세 최화정 연하킬러? “또래는 귀농했다가 돌아올 나이” (미우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화정이 연하 킬러라는 말에 대해 해명했다.
신동엽은 "그동안 남자친구가 주로 연하남이었다고 말한 적이 있다"고 질문했고 최화정은 "사람들이 연하 킬러라고 하는데. 내 또래는 안 돌아다닌다, 내 또래는 활동을 안 한다. 심지어 귀농 갔다가 귀농의 맛을 보고 다시 도시로 돌아오는 나이"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화정이 연하 킬러라는 말에 대해 해명했다.
7월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방송인 최화정이 출연했다.
신동엽은 “그동안 남자친구가 주로 연하남이었다고 말한 적이 있다”고 질문했고 최화정은 “사람들이 연하 킬러라고 하는데. 내 또래는 안 돌아다닌다, 내 또래는 활동을 안 한다. 심지어 귀농 갔다가 귀농의 맛을 보고 다시 도시로 돌아오는 나이”라고 답했다.
최화정은 “어차피 활동하는 사람을 보면 나이 차이가 난다. 내가 연하만 보는 게 아니라. 활동을 안 한다”며 연하만 만나게 된 이유를 설명했고 신동엽은 “연하를 만나면 호칭은 편하게?”라고 호칭에 대해 질문했다.
최화정은 “동엽아 이렇게”라며 편하게 이름을 부른다고 했고, 신동엽이 “연하남도 화정아, 화정씨?”라고 묻자 “누나라고 하는 친구도 있었고 나중에는 베이비라고”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신동엽이 “연하남이 엄마라고 한 적이 있냐”고 묻자 최화정은 “너무 잘 챙겨주면. 견과류, 비타민 잘 챙겨먹으라고 했더니 ‘네가 내 엄마야?’ 그러는데 정신이 번쩍 나더라. 여자가 남자를 그렇게 챙기는 게 좋지 않은 것 같다”고 했다.
서장훈은 “내가 연상이라고 자꾸 챙기고 그러지 말라고”라고 이해했고, 최화정은 “엄마 같이 굴면 안 된다. 연애를 해야지. 경험상”이라고 말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나나, 가슴골에 선명한 타투‥앞뒤 뻥 뚫린 과감 노출 의상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제니는 휴양지에서 뭘 입나, 20만원 청순 원피스→210만원 시스루 드레스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