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고성서 농업인단체 화합의 장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업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하고 농업인 간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가 고성에서 열린다.
고성군은 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고성종합체육관에서 함명준 고성군수를 비롯한 용광열 고성군의장, 각 기관 단체장과 농업인단체 회원, 가족 등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고성군 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업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하고 농업인 간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가 고성에서 열린다.
고성군은 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고성종합체육관에서 함명준 고성군수를 비롯한 용광열 고성군의장, 각 기관 단체장과 농업인단체 회원, 가족 등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고성군 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농촌지도자회·농업경영인회·생활개선회·여성농업인회·4-에이치(H)회·쌀전업농회 등 고성군 농업인단체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농업인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화합행사로, 이를 통해 농사일로 지친 심신을 치유하고 농업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개회식에서는 지역농업·농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우수 회원과 유공자 6명에게 표창이 수여되고, 고성군 농업인단체협의회장의 대회사와 고성군수의 축사, 격려사 등에 이어 족구·피구등 체육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인수
#고성서 #고성군 #자부심 #한마음대회 #고성군수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억 요구 심한 것 아니다"… 손웅정 감독 고소 학부모 녹취록 공개
- "구조견이 찾았다" 홍천 두촌면 실종자 수색 나흘만에 '무사 구조'
- "돈 잃어서 홧김에"… 정선 강원랜드 호텔 불지른 중국인 긴급체포
- '야고 이적' 놓고 강원FC “상도덕 지켜라”… 울산HD “문제 소지 없다”
- 2025학년도 의대 입시 '수시 재외국민 특별전형' 8일 원서접수
- 속초시, 대관람차 해체명령 등 행정처분 실시
- 급발진 재연시험 “객관성 결여” vs “근거없는 폄하” 공방
- 천공 "우리도 산유국 될 수 있다"… 1월 발언 화제
- “여자 혼자 산에 오지마”…춘천 삼악산서 경고받은 이유는
- 서울양양고속도서 '지폐' 휘날려… 돈 주우려는 운전자들로 한때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