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다함께돌봄센터 여름방학 돌봄교실 무료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철원군다함께돌봄센터는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 철원읍 금학로에 위치한 돌봄센터에서 여름방학 돌봄교실 운영한다.
초등자녀의 육아부담 경감 및 돌봄 공백을 해소하기 위해 지난 2019년 5월 1일자로 개소한 철원군다함께돌봄센터는 여름방학을 안전하고 유익하게 보낼수 있도록 돌봄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리공예와 아동요리, 심리, 영어, 놀이체육 등 요일별 다양한 특별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철원군다함께돌봄센터는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 철원읍 금학로에 위치한 돌봄센터에서 여름방학 돌봄교실 운영한다.
초등자녀의 육아부담 경감 및 돌봄 공백을 해소하기 위해 지난 2019년 5월 1일자로 개소한 철원군다함께돌봄센터는 여름방학을 안전하고 유익하게 보낼수 있도록 돌봄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리공예와 아동요리, 심리, 영어, 놀이체육 등 요일별 다양한 특별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은 8일부터 12일까지이며 신청 대상은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생으로 돌봄 우선순위는 맞벌이, 한부모가정(일하는 경우), 다자녀(3인이상) 가정이다. 이용료는 무료이며 매일 다양한 간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신민호 인재육성과장은 “맞춤형 돌봄정책으로 육아에 걱정없는 철원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용
#철원군 #여름방학 #철원읍 #초등자녀 #육아부담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억 요구 심한 것 아니다"… 손웅정 감독 고소 학부모 녹취록 공개
- "구조견이 찾았다" 홍천 두촌면 실종자 수색 나흘만에 '무사 구조'
- "돈 잃어서 홧김에"… 정선 강원랜드 호텔 불지른 중국인 긴급체포
- '야고 이적' 놓고 강원FC “상도덕 지켜라”… 울산HD “문제 소지 없다”
- 2025학년도 의대 입시 '수시 재외국민 특별전형' 8일 원서접수
- 속초시, 대관람차 해체명령 등 행정처분 실시
- 급발진 재연시험 “객관성 결여” vs “근거없는 폄하” 공방
- 천공 "우리도 산유국 될 수 있다"… 1월 발언 화제
- “여자 혼자 산에 오지마”…춘천 삼악산서 경고받은 이유는
- 서울양양고속도서 '지폐' 휘날려… 돈 주우려는 운전자들로 한때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