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동안 최화정, 피부 관리 비법 공개 “좋은 병원도 다녀”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화정이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이어 서장훈은 "화정 누님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꿀피부다. 3대째 내려오는 피부관리 비법이 있냐"고 질문했고 최화정은 "비법보다 할머니도 하시고 엄마도 하셨다. 건세수라고. 세수하기 전에 손바닥을 비벼서 열을 내서 얼굴과 목을. 까슬까슬한 수건으로 해도 좋다. 혈액순환도 좋아지고 그래서 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화정이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7월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방송인 최화정이 출연했다.
서장훈은 최화정이 환갑이 넘었다고 말하자 “환갑이라고 하니까 어색하다. 셀프 환갑 기념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최화정은 “환갑에 가족들끼리 자기가 스위치 누르는 셀프 사진관에서 찍은 거”라고 설명했다.
이어 서장훈은 “화정 누님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꿀피부다. 3대째 내려오는 피부관리 비법이 있냐”고 질문했고 최화정은 “비법보다 할머니도 하시고 엄마도 하셨다. 건세수라고. 세수하기 전에 손바닥을 비벼서 열을 내서 얼굴과 목을. 까슬까슬한 수건으로 해도 좋다. 혈액순환도 좋아지고 그래서 한다”고 밝혔다.
서장훈은 “어머님들이 솔깃할 게 더 있다. 목주름 없애는 비결이 있다고?”라고 질문했고 모벤져스는 최화정이 “진짜 목주름이 하나도 없다”고 감탄했다. 최화정은 “베개를 거의 안 베거나 낮은 베개를 쓴다. 목주름 보다 그게 편해서 그랬다”고 했다.
또 신동엽은 “좋은 습관도 있지만 좋은 병원도 다니시는 거죠?”라고 질문했고 최화정은 “그렇죠”라고 인정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제니는 휴양지에서 뭘 입나, 20만원 청순 원피스→210만원 시스루 드레스
- 나나, 가슴골에 선명한 타투‥앞뒤 뻥 뚫린 과감 노출 의상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