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우승 김기태, 신곡 '그댈 떠나오' 발매
김선우 기자 2024. 7. 7. 21:43
김기태가 '감성 보컬 장인'의 면모를 선보였다.
김기태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댈 떠나오'를 발매했다.
'그댈 떠나오'는 김기태의 감미로우면서 허스키한 목소리와 아름다운 선율이 다이내믹하게 펼쳐지는 곡이다. 마음을 닫아버린 상대방을 붙잡지 못하고 초연히 남겨진 남자의 쓸쓸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길구봉구·노을·먼데이 키즈·V.O.S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온 프로듀싱팀 빅가이로빈이 작사, 작곡을 책임져 김기태의 고유한 감성을 담아낸 발라드를 완성했다.
음원과 동시 공개된 '그댈 떠나오' 오피셜 라이브 클립에서 김기태는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넘나드는 가창력은 물론 진중한 표현력으로 묵직한 울림을 전했다. 자연 풍경을 담은 영상미 또한 곡의 전원적인 분위기를 살리며 강한 몰입감을 안겼다.
김기태는 JTBC '싱어게인 2 - 무명가수전' 우승자이자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도 다양한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다회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가수 겸 작곡가다. 올해는 1월 발매한 싱글 '해줄 수 없는 말'에 이어 이번 '그댈 떠나오'로 감성 보컬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6개월 만에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김기태의 신곡 '그댈 떠나오'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레이벡스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명품백 의혹' 수사 속도…'최재영 면담 조율' 행정관 조사
- 검찰, 이재명 부부 소환 통보…민주당 "국면 전환 쇼"
- 8일 '채 상병' 수사 결과 발표…대대장은 경북청장 고발
- 경찰, '시청역 참사' 운전자 면담…2차 조사 일정 조율
- 푸바오 동생들 '루이바오·후이바오' 돌잔치…행복 기원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JTBC뉴스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JTBC뉴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