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구 에이스 정우주의 105구 역투, 최고 구속 152km 승리 견인 [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루 위기에서 갑작스러운 등판, 8회까지 이어진 1점 차 살얼음 승부, 제한 투구수 105구 꽉 채운 정우주의 역투, 9회 폭발한 타선.
전주고가 전국구 에이스 정우주의 역투 속에 충암고를 9대3으로 꺾었다.
3회 도중 등판한 충암고 박건우와 전주고 정우주의 한 점차 살얼음 에이스 대결은 8회까지 펼쳐졌다.
충암고는 1사 2, 3루에서 박건우를 내리고 이진중이 등판했지만, 전주고 4번타자 이한림이 2타점 2루타를 치며 7-3으로 점수차를 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월=스포츠조선 정재근 기자] 만루 위기에서 갑작스러운 등판, 8회까지 이어진 1점 차 살얼음 승부, 제한 투구수 105구 꽉 채운 정우주의 역투, 9회 폭발한 타선.
전주고가 전국구 에이스 정우주의 역투 속에 충암고를 9대3으로 꺾었다.
7일 신월야구장에서 열린 제79회 청룡기 전국고교야구선수권 대회 및 주말리그 왕중왕전(조선일보·스포츠조선·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공동 주최) 전주고와 충암고의 2회전.
전주고가 2회 2점, 3회 2점을 뽑으며 4-0으로 앞섰다.
충암고의 반격이 시작된 3회말. 2점을 따라붙은 충암고가 2사 만루의 찬스를 잡았다. 에이스 정우주가 등판할 수밖에 없었다. 갑작스러운 등판에 정우주의 몸이 풀리지 않았다. 첫 타자에게 밀어내기 볼넷을 내주며 1점 차까지 추격을 당했다. 하지만 이선우를 삼진으로 돌려 세우며 위기를 넘겼다.
3회 도중 등판한 충암고 박건우와 전주고 정우주의 한 점차 살얼음 에이스 대결은 8회까지 펼쳐졌다.
정우주는 8회말 2사 1, 2루에서 제한 투구수 105개를 채우며 마운드를 내려갔다. 5이닝 5피안타 4볼넷 6탈삼진 역투. 직구 최고 구속은 152km를 찍었고, 평균 구속은 143km를 유지했다.
충암고 박건우의 호투에 고전하던 전주고 타선이 9회 폭발했다. 1사 후 박한결의 볼넷과 최윤석의 안타로 1사 1,2루. 이어 3번 타자 엄준현이 1타점 2루타를 터트리며 5-3으로 달아났다.
충암고는 1사 2, 3루에서 박건우를 내리고 이진중이 등판했지만, 전주고 4번타자 이한림이 2타점 2루타를 치며 7-3으로 점수차를 벌렸다.
2점을 더 뽑으며 9-3으로 쐐기를 박은 전주고는 9회말 수비에서 김영민이 무실점으로 이닝을 막으며 승리를 확정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팬텀싱어2’ 조민웅, 자택서 숨진 채 발견..향년 37세
- 전혜빈, 기다리던 딸 낳고 해피 엔딩..정상훈 “난 분명 묶었는디” (나…
- [SCin스타] 편가르기 시작?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KBS 동기들…
- 인생샷 때문에..에베레스트서 커플끼리 집단 난투극
- [SC이슈] 전여친 A "허웅이 아이 낳자고, 그게 더 짜증나"..반전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