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년생' 애쉬 아일랜드, ♥챤미나와 결혼+임신 발표 "둘도 없는 사람" [종합]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가수 애쉬 아일랜드가 동료 가수 챤미나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7일 애쉬 아일랜드는 자신의 계정에 "저와 챤미나가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게 됐다"며 "제게 너무 고마운 존재이며, 모든 방면에서 항상 가장 큰 힘이 되어준 미나와 가족이 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밝혔다.
이어 "더 기쁜 소식은 저희 사이에 새로운 생명이 찾아왔다"며 "이 사실에 정말 너무 큰 감사함을 느끼고 이 행복을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이다. 여러분들께 받은 사랑을 앞으로 많은 분들께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애쉬 아일랜드는 "오랜 기간 제게 항상 가족과도 같던 앰비션 뮤직과의 전속 계약이 종료됐다"며 "제게 많은 기회와 용기를 줬던 회사이기에 항상 감사한 마음을 지니며 앞으로 아티스트로써 더욱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소식을 알렸다.
그러면서 "조만간 더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다. 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챤미나 이날 역시 자신의 계정에 "애쉬 아일랜드와 결혼을 하게 됐다"며 "제 인생에 둘도 없는 사람,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자 절친한 친구이기도 한 그와 가족이 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 사이에 새로운 생명이 찾아왔다. 이 사실에 너무 행복하며 큰 감사함을 느낀다. 앞으로 힘을 모아 멋진 가정을 이루도록 해 보겠다.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 "멋진 엄마가 되기 위해 더욱더 힘을 내고 열심히 살아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1999년생인 애쉬 아일랜드는 지난 2018년 케이블채널 Mnet '고등래퍼2'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싱글 '하우 알 유'(How R U)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챤미나는 1998년생 래퍼로, 주로 일본에서 활동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함께 작업한 싱글 '20'을 발매했다.
이하 애쉬 아일랜드 글 전문.
저와 @minachanxx 가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제게 너무 고마운 존재이며, 모든 방면에서 항상 가장 큰 힘이 되어준 미나와 가족이 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더 기쁜 소식은 저희 사이에 새로운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이 사실에 정말 너무 큰 감사함을 느끼고
또한 이 행복을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저는 너무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또한 여러분들께 받은 사랑을 앞으로 많은 분들께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랜 기간 저에게 항상 가족과도 같던 앰비션 뮤직과의 전속 계약이 종료 되었습니다.
저에게 많은 기회와 용기를 주었던 회사이기에 항상 감사한 마음을 지니며 앞으로 아티스트로써 더욱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조만간 더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 정말 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이하 챤미나 글 전문.
@ash.island 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인생에 둘도 없는 사람,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자 절친한 친구이기도 한 그와 가족이 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그리고 저희 사이에 새로운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이 사실에 너무 행복하며 큰 감사함을 느낍니다.
앞으로 저희는 함께 힘을 모아 멋진 가정을 이루도록 해 보겠습니다.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멋진 엄마가 되기 위해 더욱더 힘을 내고 열심히 살아 보겠습니다
(앞으로의 라이브나 이벤트 일정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으며 무리 없이 진행할 예정이니 걱정 마세요)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