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GO2’ 이병헌 母 “이민정, 최고의 며느리…현명하고 잘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가보자GO(가보자고)'가 차별화된 재미로 주말 밤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6일 방송된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2 2화에서는 이병헌의 여동생 배우 이지안과 싱가포르 억만장자로 불리는 데이비드 용을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보다 내 아들에게 잘해”
MBN ‘가보자GO(가보자고)’가 차별화된 재미로 주말 밤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6일 방송된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2 2화에서는 이병헌의 여동생 배우 이지안과 싱가포르 억만장자로 불리는 데이비드 용을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먼저 첫 방송에 이어 얼굴을 비춘 박철은 10년 만에 방송 출연한 것에 대한 소감을 전하며 “최근 결혼식 사회, 주례를 많이 본다. 재혼 이상만 봐준다. 최근엔 5혼 해봤다”고 근황을 전했다.
안정환과 홍현희, 박철은 이지안이 운영하는 펫파크를 방문해 이야기를 나눴다. 홍현희는 이지안에게 안정환과의 인연을 물었다. 이지안은 “안정환과 1차로 중식을 먹고 2차로 바를 갔다. 정순 언니가 안부를 전해달라고 했다”고 운을 떼며 이들의 인연에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이지안은 “제가 좋다고 한 적도 없는데 바에서 안정환이 까칠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안정환은 이혜원과 비밀 연애 중이었던 것.
곧바로 이병헌과 이지안의 모친이 등장했다. 이병헌과 이지안을 어떻게 키웠는지 묻는 질문에 모친은 “엄하게 키웠지만 반항 한번 안 하고 잘 자랐다”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남다른 며느리 사랑을 공개하기도 했다. 며느리 자랑을 해달라는 말에 “정말 나무랄 데가 없다. 나보다 내 아들에게 잘한다. 그리고 현명하다”며 며느리 이민정을 아끼는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이지안은 돌아가신 아버지의 꿈이 자신이 미스코리아가 되는 것이었다고 밝혔다.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가고 싶어 나간 건 아니었지만 아빠가 98년도에 돌아가셨다”며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남겨진 빚을 갚기 위해 노력하며 가장의 역할을 한 이병헌에게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안정환, 홍현희, 스페셜 MC 박성광은 현금 자산만 1200억 원의 싱가포르 억만장자 데이비드 용이 거주 중인 월세 2천만 원의 아파트를 방문했다. 집으로 들어간 MC 군단은 눈에 보이는 모든 것들이 명품인 것에 놀라워했고 거실에 있는 명품 시계 컬렉션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홍현희는 시계의 가격을 물었고 데이비드 용은 “8개에 20억”이라고 답했다. 이 밖에 데이비드 용은 고가의 가방을 공개하며 투자 개념으로 수집 중이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가보자GO 시즌2’는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 셀럽, 삶이 궁금한 화제의 인물 등 다양한 분야의 친구 집에 방문해 집안 곳곳에 배어 있는 그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진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진짜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
- 황정음 새 남친은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 "확인불가" [종합]
- 용준형 예비신부 현아, 전남친 던 사진 드디어 삭제해
- "돈 많으면 쳐"…김호중VS용역 욕설 난투극 영상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