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선배님’ 안 붙인 후배에 “내가 나이 많지 않니?” 꼰대력 폭발(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구 리빙 레전드 김연경의 꼰대력에 방송인 전현무가 경악했다.
6월 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65회에서는 김연경이 배구 유소년 후배 선수들을 만났다.
김연경의 모교에서 유명한 배구 선수들이 많이 나온 것.
김연경은 "애초에 그걸로 유명해져서 아이들도 많이 온다"는 선수들의 증언에 뿌듯해하며 "배구선수 말고 학생들도 다 아냐. 다니면서 자랑스러워 하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구 리빙 레전드 김연경의 꼰대력에 방송인 전현무가 경악했다.
6월 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65회에서는 김연경이 배구 유소년 후배 선수들을 만났다.
이날 김연경은 유소년 선수들과 질의 시간을 가졌다. 이때 김연경은 "안산서초등학교가 누가 나올 줄 아냐"고 선수들에게 질문했고, 선수들은 망설임 없이 김연경, 김수지, 배유나의 이름을 말했다. 김연경의 모교에서 유명한 배구 선수들이 많이 나온 것.
김연경은 "애초에 그걸로 유명해져서 아이들도 많이 온다"는 선수들의 증언에 뿌듯해하며 "배구선수 말고 학생들도 다 아냐. 다니면서 자랑스러워 하냐"고 물었다. 이에 한 선수는 "'우리 학교 김연경 나온 학교야'이런다"고 밝혔다.
이 말을 들은 김연경은 기뻐하기에 앞서 "근데 내가 너보다 나이가 많지 않니?"라고 지적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여기저기 갑 버튼 불이 들어왔고 전현무는 대표로 "완전 개꼰대네"라고 비난했다. 박명수도 "나랏님 욕도 하는 판에"라며 김연경의 '꼰대력'을 꼬집었다. 한편 이후 이어진 VCR에서 김연경은 선수에게 "장난이야"라고 말하며 농담이었음을 드러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한소희 전종서, 고양이상 미녀끼리 친하네 “공주님 생일 축하”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10월 결혼’ 김해준♥김승혜, 서로의 이상형 만났다 “티키타카 잘 맞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