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신곡 ‘스티키’로 워터밤+차트 정주행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일 'Sticky'로 컴백한 키스오브라이프는 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아리랑 TV '심플리 케이팝',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일 ‘Sticky’로 컴백한 키스오브라이프는 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아리랑 TV ‘심플리 케이팝’,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꾸몄다.
키스오브라이프는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청량하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에 맞춰 안정적인 라이브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자신들만의 건강미를 표현했다.
또한 키스오브라이프는 헤어와 메이크업, 의상 등으로 ‘핫 걸’ 면모를 아낌없이 뽐냈고 이들만의 여름의 순간을 표현한 무대 세트 또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키스오브라이프의 신곡 ‘Sticky’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있을 때 느끼는 설레는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7일 오후 기준 멜론 실시간 차트 22위에 랭크되는 등 발매 직후부터 지금까지 각종 차트에서 정주행 열풍을 만들어내며 올여름 신흥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이들이 참여한 워터밤 무대도 호평을 받고 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Sticky’를 비롯해 ‘쉿 (Shhh)’, ‘Bad News’, ‘Midas Touch’, ‘Te quiero’ 등을 열창, 관객들 역시 이들의 노래를 따라 부르고 무더위를 잊게 만들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신곡 ‘Sticky’로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참시’ 송이 매니저,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박성광 아내 이솔이와 깜짝 만남
- 나나, 발리 태양 아래 매혹의 백리스룩
- ‘팬텀싱어2’ 조민웅, 심장마비로 37세 사망…동료 추모물결
- 김대호, 순수함과 초심 잃었나...“연출된 방송 모습에 반성”
- ‘파격 비키니’ 포미닛 허가윤, 금수저설에 입 열었다...은퇴설도 부인
- ‘옥천 여신’ 미주, 미모의 친언니 공개에 최고 시청률 6.6%(‘놀면 뭐하니’)
- 안재현, 건강 적신호로 병원 갔다...정밀검사 결과에 충격
- 최동석, 이혼 후 광폭 행보...박지윤 없는 ‘동기 모임’
- 드라마 촬영 중 쓰러져 뇌출혈로 세상 떠났다...故 한경선, 오늘(4일) 9주기
- ‘12년형 선고’ 전청조, 근황 공개됐다...여성 승마 선수 행세로 사기 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