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우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폼 폼 폼' 활동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아(WOOAH)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한 활동을 뜨겁게 마무리했다.
우아는 7일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언프레임드'(UNFRAMED)의 타이틀곡 '폼 폼 폼'(POM POM POM) 무대를 꾸몄다.
이날 우아는 '폼 폼 폼' 마지막 음악 방송인 만큼 보다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쳤다.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우아는 두 번째 미니앨범 '언프레임드'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그룹 우아(WOOAH)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한 활동을 뜨겁게 마무리했다.
이날 우아는 ‘폼 폼 폼’ 마지막 음악 방송인 만큼 보다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쳤다. 비주얼과 보컬, 퍼포먼스 삼박자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가운데 열렬히 응원해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제스처로 고마움을 전하며 애틋한 팬 사랑을 보였다.
우아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강렬한 눈빛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웅장하고 강렬한 비트로 시작을 알린 우아는 무대를 찢을 듯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에너지 넘치는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보컬과 자신감 있게 손을 쭉쭉 뻗는 ‘저요! 춤’이 강한 중독성을 남겼다.
‘폼 폼 폼’은 도입부터 웅장하고 강렬한 느낌으로 시작하며, 다채로운 구성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전작 ‘블러시’(BLUSH) 작곡가 라이언 전을 비롯해 수많은 K팝 아티스트와 작업한 실력파 프로듀서들이 뭉쳐 우아가 가진 당당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우아는 두 번째 미니앨범 ‘언프레임드’ 활동을 마무리했다. 우아는 오는 20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 콘서트 ‘우아 - 랜드(LAND)’를 개최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세사기 없도록" 공인중개사, 싹 다 설명해야 한다
- 50대인데 자꾸 깜빡.. 이상민도 겪는 '경도인지장애' 증상 보니
- ‘싸이 흠뻑쇼’ 광주 콘서트서 관객 4명 이송…온열질환 증세
- '당근 되팔이가 더 신났네'…CU, 두바이 초콜릿 직접 먹어보니 [먹어보고서]
- '동네축구장 등장에 경찰 출동' 손흥민 "민폐 끼쳐 죄송하다"
- '김태호vs나영석' 스타PD가 사는 집은? [누구집]
- 여직원 힐끔거리더니…음료에 '이것' 넣은 男 "역해서 뱉어내"
- ‘데이트통장 2천만원’ 혼자 갖겠다는 황당한 남친, 어떡하죠[양친소]
- 정부, 상반기에만 한은 마통서 92조 빌려…역대 최대
- 신생아 딸 살해 후 쓰레기통에 버린 비정한 母[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