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 실화인가요? 트레저, 진정성 담은 ‘REBOOT’ 콘서트 다큐멘터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레저가 진정성 가득한 'REBOOT' 콘서트 제작기로 팬들에게 짙은 감동을 선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7월 6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YG PRODUCTION EP.2 The Making of TREASURE CONCERT [REBOOT] DOCUMENTARY'를 공개했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8월 15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4 TREASURE RELAY TOUR 'REBOOT' FINAL IN SEOUL'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트레저가 진정성 가득한 'REBOOT' 콘서트 제작기로 팬들에게 짙은 감동을 선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7월 6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YG PRODUCTION EP.2 The Making of TREASURE CONCERT [REBOOT] DOCUMENTARY'를 공개했다. 완성도 높은 공연을 제작하기 위한 멤버들의 숨겨진 노력이 한 편의 다큐멘터리로 펼쳐진 영상이다.
SF 영화와 같은 스케일과 퀄리티를 자랑했던 오프닝 VCR부터 여장 콘셉트로 웃음을 안겼던 패러디 VCR까지,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한 멤버들의 고심을 엿볼 수 있었다.
고품격 라이브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완성하기 위한 밴드, 댄스 연습도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이 정규 2집의 수록곡들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무대인 만큼 새로운 편곡과 함께 변형된 안무의 완성도를 높여가는 과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최고의 공연을 향한 트레저의 질주는 마지막 공연 날까지 계속됐다. 리허설에서는 사운드, 무대, 조명 등 사소한 디테일을 하나씩 잡아가며 완성도를 높였고, 공연이 끝난 후에는 서로 논의를 이어가며 보완을 거듭했다. 여기에 양현석 총괄 역시 꼼꼼한 모니터로 힘을 보탰다.
사흘간의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이들은 "지금 이 무대가 여러분이 살면서 한 번씩 떠올릴 수 있는 순간이 되길 바란다. 그럴 수 있는 트레저가 되겠다"고 진심을 전했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8월 15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4 TREASURE RELAY TOUR 'REBOOT' FINAL IN SEOUL'를 개최한다. 마닐라, 홍콩, 방콕,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공연까지 성료한 이들은 국내 팬들과 함께 두 번째 아시아 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한소희 전종서, 고양이상 미녀끼리 친하네 “공주님 생일 축하”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10월 결혼’ 김해준♥김승혜, 서로의 이상형 만났다 “티키타카 잘 맞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