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 폭발 신하균, 회사 갉아먹는 진구 향한 선전포고(감사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하균이 JU건설 부사장 진구에게 선전포고를 날린다.
7월 7일 방송될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필콘스튜디오) 2회에서는 신차일(신하균 분)이 타워크레인 사고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이를 은폐하려는 JU건설의 실세 황대웅(진구 분)에게 반기를 들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신하균이 JU건설 부사장 진구에게 선전포고를 날린다.
7월 7일 방송될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필콘스튜디오) 2회에서는 신차일(신하균 분)이 타워크레인 사고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이를 은폐하려는 JU건설의 실세 황대웅(진구 분)에게 반기를 들 예정이다.
앞서 신차일은 JU건설의 신임 감사팀장으로 부임하자마자 건설현장에서 벌어진 타워크레인 전도 사고를 다시금 감사하기 시작했다. 관련 인물을 조사하던 중 건설 현장을 총괄하는 배영식(정석용 분) 소장과 서길표(김홍파 분) 전무에게 부정이 있다는 것까지 확신한 신차일은 증거품 노트북이 사라지자 분노에 휩싸였다.
특히 신차일이 서길표에게 노트북의 위치를 추궁하는 사이 JU건설 부사장 황대웅이 돌아오면서 감사에 또 한 번의 난관이 닥칠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황대웅은 타워크레인 사고의 원인을 자연재해로 정리한 만큼 만약 부정이 있다면 황대웅 역시 이 사태의 책임을 피할 수 없는 상황.
이에 진실을 밝히려는 신차일이 부사장 황대웅의 비호를 받고 있는 서길표 전무의 부정을 밝혀낼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장 황세웅(정문성 분)을 중심으로 신차일과 황대웅, 그리고 서길표의 삼자대면 현장을 엿볼 수 있다. 상대를 가리지 않고 부정이 있다면 가차 없이 감사를 단행하는 신차일의 레이더에 부사장 황대웅까지 포착된 것.
반면 황대웅은 자신이 처리한 일에 반기를 든 신차일을 향해 불편하다는 눈빛을 쏘아 보내고 있어 감사팀장과 부사장 사이 살벌한 신경전을 짐작하게 한다. 첫 감사부터 엄청난 거물이 걸린 가운데 신차일이 이번 사건을 제대로 해결하고 JU건설 비리 척결 프로젝트의 첫 단추를 무사히 꿸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한소희 전종서, 고양이상 미녀끼리 친하네 “공주님 생일 축하”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10월 결혼’ 김해준♥김승혜, 서로의 이상형 만났다 “티키타카 잘 맞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