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레이놀즈·휴 잭맨, ‘워터밤’ 이어 오늘(7일) SBS ‘인기가요’ 등판

이승미 기자 2024. 7. 7. 13: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홍보차 내한한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7일 'SBS 인기가요'에 전격 출연한다.

7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7일 오후 2시 3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등장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열린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김종원 기자 won@donga.com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홍보차 내한한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7일 ‘SBS 인기가요’에 전격 출연한다. 

7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7일 오후 2시 3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등장한다. 두 사람은 ‘SBS 인기가요’의 MC인 배우 문성현과 함께 이번주 1위 후보를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라이언 레이놀즈는 자신의 SNS에 뉴진스와 스트레이 키즈 등을 언급하며 케이(K)팝 아티스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밝힌 바 있고 휴 잭맨 역시 과거 서울시 홍보대사로 임명되는 등 대표적인 친한파 배우로 손꼽히는 만큼 이번 콜라보에 더욱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앞서 지난 4일 내한한 5일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4’ 무대에도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두 사람이 주연한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은 히어로 생활에서 은퇴한 후, 평범한 중고차 딜러로 살아가던 데드풀이 예상치 못한 거대한 위기를 맞아 모든 면에서 상극인 울버린을 찾아가게 되며 펼쳐지는 일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24일 개봉한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