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캐논 맞아볼까, 세종 고복·중앙공원 야외수영장 20일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시 대표 야외수영장인 '고복야외수영장'과 '중앙공원 야외수영장'이 오는 20일 일제히 개장한다.
7일 시에 따르면 먼저 고복야외수영장은 '물놀이와 함께하는 일상 속 피크닉!'을 주제로 오는 20일부터 8월18일까지 운영된다.
예약은 고복야외수영장은 지난 1일부터, 중앙공원 야외수영장은 지난 2일부터 시 통합예약시스템(onestop.sejong.go.kr/Usr/main/main.do)에서 이뤄지고 있으며, 하루씩 예약 가능한 날이 새롭게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복 월·화요알 휴장
중앙 월요일 휴장
[세종=뉴시스]송승화 기자 = 세종시 대표 야외수영장인 ‘고복야외수영장’과 ‘중앙공원 야외수영장’이 오는 20일 일제히 개장한다.
7일 시에 따르면 먼저 고복야외수영장은 ‘물놀이와 함께하는 일상 속 피크닉!’을 주제로 오는 20일부터 8월18일까지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휴장하며 1부 오전 11시∼오후 2시, 2부 오후 3∼6시다.
특히 올해는 ‘워터캐논’이라고 불리는 물대포 시설을 추가해 물놀이객의 재미를 더한다.
공기천장(에어돔) 그늘막과 차양막 등을 보강해 방문객뿐 아니라 안전요원 등 근무자의 안전도 꼼꼼히 챙긴다.
중앙공원은 지난해와 같은 위치인 관리사무소 앞 광장에 야외수영장을 설치하고, 오는 20일부터 8월11일까지 운영한다.
매주 월요일은 휴장하며 운영시간은 1부 오전 11시∼오후 2시, 2부 오후 3∼6시다.
올해 중앙공원 야외수영장은 가족과 청년들도 함께 즐길수 있는 물놀이장으로 운영된다.
대형미끄럼틀, 물놀이 기구 등 청년들도 이용이 가능한 시설을 마련하고, 매주 토요일 오후 4시∼5시 30분 ▲예술가 공연 ▲오락, 놀이 ▲물총싸움 등 청년을 위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예약은 고복야외수영장은 지난 1일부터, 중앙공원 야외수영장은 지난 2일부터 시 통합예약시스템(onestop.sejong.go.kr/Usr/main/main.do)에서 이뤄지고 있으며, 하루씩 예약 가능한 날이 새롭게 열린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복야외수영장은 시설관리사업소(044-301-3322), 중앙공원 야외수영장은 체육진흥과(044-300-6432)로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song100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