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서유리 연일 폭로전→'결혼' 이유영 임신 겹경사 [희비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희비이슈'는 한 주의 연예 이슈를 희(喜)와 비(悲)로 나누어 보여 드리는 코너입니다.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전 남편 최병길 PD를 향한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서유리는 이혼 후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2세를 가지고 싶었지만 전 남편이 이를 원하지 않았다고 전한 바 있다.
서유리와 최 PD는 2019년 결혼했으나 지난 3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월 첫 주에도 여러 이슈가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 이유영에 이어 코미디언 김승혜·김해준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방송인 서유리의 전 남편 폭로도 이어졌다.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전 남편 최병길 PD를 향한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 서유리는 지난 1일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사이 안 좋은 부부가 살고 있었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서유리가 동화 형식으로 빗대어 말한 부부는 서유리와 최병길 PD로 추측됐다.
글에 따르면 병에 걸려 수술을 앞둔 아내는 2세를 먼저 갖고 싶다는 의지를 전했다. 그러나 남편은 “아이 갖고 싶으면 밖에 나가서 딴 놈이랑 가져”라고 답했다. 서유리는 글 말미에 “배신감이라고 했어? 배신감은 이럴 때 느끼는 게 배신감이야”라고 적었다.
앞서 서유리는 이혼 후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2세를 가지고 싶었지만 전 남편이 이를 원하지 않았다고 전한 바 있다. 또 서유리는 갑상샘 항진증 투병으로 네 번의 큰 수술을 받기도 했다. 서유리와 최 PD는 2019년 결혼했으나 지난 3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유영이 결혼과 동시에 임신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3일 “이유영 씨는 비연예인 남편과 올해 5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 부부가 됐다”고 전했다.
이어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오는 9월 부모가 된다”고 덧붙였다.
출산을 앞두고 있는 이유영은 결혼식 예정이 없다고 밝혔다. 이유영은 KBS2 드라마 ‘함부로 대해줘’에 출연 중이다.
김승혜, 김해준이 오는 10월 결혼 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해준 소속사 메타코미디는 “두 사람이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김승헤는 5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전화연결을 통해 예비신랑 김해준을 언급했다. 김승혜는 “1년 넘게 만났다”며 “잘생겼고 다정다감하다. 그런 모습에 반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승혜, 김해준의 결혼식은 오는 10월 가족과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세사기 없도록" 공인중개사, 싹 다 설명해야 한다
- 50대인데 자꾸 깜빡.. 이상민도 겪는 '경도인지장애' 증상 보니
- ‘싸이 흠뻑쇼’ 광주 콘서트서 관객 4명 이송…온열질환 증세
- '당근 되팔이가 더 신났네'…CU, 두바이 초콜릿 직접 먹어보니 [먹어보고서]
- '동네축구장 등장에 경찰 출동' 손흥민 "민폐 끼쳐 죄송하다"
- '김태호vs나영석' 스타PD가 사는 집은? [누구집]
- 여직원 힐끔거리더니…음료에 '이것' 넣은 男 "역해서 뱉어내"
- ‘데이트통장 2천만원’ 혼자 갖겠다는 황당한 남친, 어떡하죠[양친소]
- 정부, 상반기에만 한은 마통서 92조 빌려…역대 최대
- 신생아 딸 살해 후 쓰레기통에 버린 비정한 母[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