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번아웃 겪었나 “전화기 하루 꺼놔도 아무 일 없어” 사연에 공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지인과 번아웃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7월 6일 고현정 공식 채널에는 '고현정 브이로그 4'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고현정은 늦은 밤 와인 파티를 즐기던 중 번아웃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귀를 기울였다.
연예기획사 대표 강수현(고현정 분)이 회사에서 쫓겨나며 퇴직금 대신 장기 연습생 진우(려운)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고현정이 지인과 번아웃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7월 6일 고현정 공식 채널에는 '고현정 브이로그 4'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고현정은 드라마 촬영 전 마지막 휴식을 취하기 위해 제주도를 찾았다. 그곳에서 20년 된 지인과 만난 고현정은 "우리가 벌써 20년씩이나 됐다. 어떻게 시간이 그렇게 빨리 갔는지 모르겠다"며 빠른 세월에 혀를 내둘렀다.
고현정은 늦은 밤 와인 파티를 즐기던 중 번아웃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귀를 기울였다. 지인은 "내가 번아웃이 와서 일을 그만두지 않았나. 그런 상황일 것 같은 친구한테 하루라도 시간 나면 오라고 이야기했는데 못 오더라"며 "전화기 하루 꺼놓는다고 아무 일 안 생긴다"고 안타까워했다. 이에 고현정은 "그게 잘 안되나 보다"며 여유 없는 일상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고현정은 ENA 드라마 '별이 빛나는 밤'을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연예기획사 대표 강수현(고현정 분)이 회사에서 쫓겨나며 퇴직금 대신 장기 연습생 진우(려운)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한소희 전종서, 고양이상 미녀끼리 친하네 “공주님 생일 축하”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10월 결혼’ 김해준♥김승혜, 서로의 이상형 만났다 “티키타카 잘 맞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