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 'SPATIAL RECORDER' 콘셉트 포토…韓 활동 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티스트 토니가 국내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6일 토니의 공식 SNS 채널에 한국 활동 돌입을 알리는 콘셉트 포토를 게재, 팬들의 특별한 환호를 이끌어냈다.
사진 속 토니는 특유의 매력을 드러내며 한국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콘셉트 포토에 기재된 것처럼 토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한국 EP 'SPATIAL RECORDER'를 발매하고 국내 팬들과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토니가 국내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6일 토니의 공식 SNS 채널에 한국 활동 돌입을 알리는 콘셉트 포토를 게재, 팬들의 특별한 환호를 이끌어냈다.
사진 속 토니는 특유의 매력을 드러내며 한국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특히 'TONY 1ST EP SPATIAL RECORDER'라는 앨범명과 함께 '2024.07.29. 18:00 KST'라고 발매일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콘셉트 포토에 기재된 것처럼 토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한국 EP 'SPATIAL RECORDER'를 발매하고 국내 팬들과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토니는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에 나설 것을 예고,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토니는 현재 미국 뉴욕 대학에 재학 중인 엘리트로, 한국에선 Mnet '프로듀스 X 101' 파이널 생방송까지 진출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토니는 유럽과 중화권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특히 브랜드 디올(DIOR) 프렌즈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한 브랜드 Ami 패션쇼에도 참석했다.
최근 씨티디이엔엠은 중화권 매니지먼트사 Vibe Music & Films와 매니지먼트 제휴 계약 체결, 토니의 국내 활동을 알린 바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드마블' 골프 두뇌게임 베일 벗었다…'신선 재미' 시선집중
- NTX, 소년미&카리스마 반전 매력 'HOLD X' 콘셉트 포토 공개
- 아이브, 남미 투어 대성황…'신드롬 일으켰다'
- '러브 라이브! 시리즈' 아시아 투어, 서울 공연 확정
- '2024 메가 디제이 페스티벌', 시흥 '화이트비치' 뜨겁게 달군다
- 강렬부터 풋풋까지…엔티엑스, 'HOLD X' 하라메 '반전 매력'
- [오늘의 운세] 2024년 07월 08일 띠별 운세
- '개그콘서트', 특별 개그듀오 총출동…쉴 틈 없는 '웃음 기관총'
- 트리플에스, 특별한 여름 축제 완성…첫 팬콘 '성황리 마무리'
- 다중시설 전기화재 무방비...‘부적합’ 소화기 방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