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몬 라미, 청순 수수함에 녹아든 눈빛에 설렌다 ‘생머리 여신의 정석’ [스토리-en]

유용주 2024. 7. 7. 10: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라미가 6월 22일 오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 제 1여객터미널을 통해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베이비몬스터 프레젠트 : 시 유 데어)' 일정 참석 차 대만 타이베이로 출국했다.

베이비몬스터는 8월 10일, 11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 FINALE IN SEOUL'을 개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 22일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멤버 라미, 수수함에 포인트를 준 체크무늬 긴팔 재킷에 짧은 데님팬츠.
지난 6월 14일 팬미팅 일정차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라미, 크롭톱에 긴 청바지 패션으로 ‘청순 화보’
지난 6월 14일 팬미팅 일정차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라미, 크롭톱 + 청바지로 완벽한 ‘청순 생머리 여신’
지난 6월 14일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라미, ‘생머리 여신 그 자체’
지난 6월 6일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라미, 끈 민소매에 데님 팬츠로 ‘생머리 여신의 정석’
지난 5월 9일 김포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라미, ‘로라와 함께 손잡고 청순미모 발산’
지난 5월 9일 김포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라미, 화사한 ‘헤드셋으로 포인트를 준 생머리 여신이자 요정’

[뉴스엔 유용주 기자]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라미가 6월 22일 오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 제 1여객터미널을 통해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베이비몬스터 프레젠트 : 시 유 데어)’ 일정 참석 차 대만 타이베이로 출국했다. 특히, 베이비몬스터 각 멤버들은 공항 패션 때마다 특색이 있는 화사함을 선보였다.

이날 출국 선보인 패션으로는 체크무늬 긴팔 재킷에 짧은 데님팬츠로 수수함에 포인트를 줬다.

지난 6월 14일, 해외 팬미팅 일정 차 출국에서는 크롭톱에 긴 청바지 패션을 입어 청순 화보같은 느낌을 보여주기에 충분했다.

지난 6월 6일, 자카르타 팬사인회 일정 출국엔 끈 민소매에 이번에도 역시나 데님 팬츠 조합으로 ‘생머리 여신’의 정석을 보여줬다.

지난 5월 9일, 일본 전시회 일정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한 출국때는 셔츠와 크롭톱의 조합과 함께 데님까지 어우러져 물오른 화사함을 선보였다.

한편 양현석 총괄프로듀서가 블랙핑크에 이어 7년만에 혼신의 열정을 쏟아 빅카드로 내놓은 YG엔터테인먼트 신인 아이돌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현재 데뷔 첫 팬미팅 투어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6월 15일 공식 계정을 통해 첫 팬미팅 투어 출발점이었던 일본 도쿄 공연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처음으로 나선 해외 일정에 공항은 베이비몬스터를 기다리는 인파로 북적였다. 열띤 배웅과 응원에 힘입어 일본에 도착한 멤버들은 긴장도 잠시, 리허설에 돌입하자 실전 못지않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감탄을 안겼다.

또한, 베이비몬스터는 진행 중인 데뷔 첫 팬미팅 투어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을 통해 압도적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최근에는 당초 2회 공연(7월 30일·31일)을 예정했던 일본 고베 일정이 평일임에도 전석 매진을 기록, 7월 31일 오후 공연까지 추가 오픈해 3회 차로 늘렸다.

이어 베이비몬스터 데뷔 첫 팬미팅 투어 종착지를 서울로 결정했다. 베이비몬스터는 8월 10일, 11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 FINALE IN SEOUL'을 개최한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도쿄를 시작으로 자카르타, 싱가포르, 타이페이, 방콕, 고베,서울 등 아시아 총 7개 도시, 12회에 걸쳐 더 많은 팬들과 호흡하게 됐다.

뉴스엔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