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과즙미 터지는 윙크, 팬심 녹이는 요정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상큼한 윙크를 선보였다.
장원영은 7월 6일 소셜 계정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특히 장원영은 과즙미 터지는 윙크로 러블리한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를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상큼한 윙크를 선보였다.
장원영은 7월 6일 소셜 계정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원영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려한 메이크업과 무대 의상을 입은 장원영의 인형 같은 외모와 8등신 비율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장원영은 과즙미 터지는 윙크로 러블리한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를 진행 중이다. 아이브는 지난달 23일 멕시코시티 '팔라시오 데 로스 데포르테스'를 시작해 상파울루 '에스파소 유니메드', 마지막 남미 투어의 종착지인 산티아고 '모비스타 아레나'까지 남미 3개 도시를 돌며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아이브는 지난 6일 홍콩을 시작으로 13일 마닐라, 25일 멜버른, 28일 시드니와 8월 24일에는 자카르타까지 월드 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며, 8월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 일본 '서머소닉 2024' 등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에도 참여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
- 한소희 전종서, 고양이상 미녀끼리 친하네 “공주님 생일 축하”
- ‘10월 결혼’ 김해준♥김승혜, 서로의 이상형 만났다 “티키타카 잘 맞는 사람”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