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라이크 댓’으로 5번째 억대뷰
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라이크 댓’(LIKE THAT) 익스클루시브 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억 뷰를 돌파하며 또 하나의 기록을 추가했다.
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라이크 댓’ 익스클루시브 비디오는 전날 오후 10시 59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공식 뮤직비디오가 아님에도 공개 약 36일 만에 이와 같은 성과를 거둔 것.
베이비몬스터의 감각적인 그루브가 깃든 이 영상은 일곱 멤버의 절제된 카리스마는 물론 유려한 춤선, 흡인력 있는 표정 연기가 세련된 영상미와 어우러져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1억 뷰 이상 영상을 총 5편 보유하게 됐다. 앞서 K팝 걸그룹 데뷔곡 최단기간 1억 뷰 기록을 경신한 ‘SHEESH’ 뮤직비디오(2억 뷰)와 ‘BATTER UP’(2억 뷰), ‘Stuck In The Middle’(1억 뷰), ‘SHEESH’ 퍼포먼스 비디오(1억 뷰)가 같은 조회수를 달성했었다.
베이비몬스터의 공식 유튜브 채널도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 중이다. 지난 1일 발매한 신곡 ‘FOREVER’가 그 상승세의 기폭제가 됐다. 이들 구독자 수는 컴백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20만 명 가까이 늘어 현재는 630만 명을 넘어섰으며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21억 회에 달한다.
이 가운데 ‘라이크 댓’ 익스클루시브 및 댄스 퍼포먼스 촬영 비하인드를 지난 6일 공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에는 멤버들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비롯 무대 아래 유쾌한 케미스트리 등이 고스란히 담겨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늘(7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 출연해 ‘FOREVER’ 첫 번째 음악방송 무대를 꾸민다. 이를 기점으로 멤버들은 라디오, 유튜브 콘텐츠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국내외 팬들과 활발한 교감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