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50대 중반 맞아? 글래머러스 S라인 놀라워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엄정화가 놀라운 S라인을 자랑했다.
엄정화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rip, friends, surf"라고 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남기며 사진을 게재했다.
50대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건강미 넘치는 엄정화에 팬들은 "너무 아름다우시다" "화보가 따로 없다" "바다와 잘 어울린다"고 감탄했다.
한편, 엄정화는 지난해 연말 서울, 대구, 부산 등에서 단독 콘서트 투어를 성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엄정화가 놀라운 S라인을 자랑했다.
엄정화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rip, friends, surf”라고 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남기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청량한 블루로 톤을 맞춘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끈소매 상의에 핫팬츠로 탄탄한 어깨 라인과 각선미를 드러냈으며 라탄백과 플립플랍으로 휴양지 느낌을 완성했다.
50대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건강미 넘치는 엄정화에 팬들은 “너무 아름다우시다” “화보가 따로 없다” “바다와 잘 어울린다”고 감탄했다. 김완선과 박소담도 “예쁘다”고 극찬함 댓글을 남겼다.
한편, 엄정화는 지난해 연말 서울, 대구, 부산 등에서 단독 콘서트 투어를 성료했다. 올해 9월 인천에서 진행되는 뮤직페스티벌 ‘랩비트 페스티벌 2024’ 무대에 오른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은비 역시 워터밤 여신…흠뻑 젖어도 청초한 차은우까지 ‘핫해’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발리서 인생 2막…”혼자 눈물도“ (이제 혼자다)
- 장동민 아내, 뽀뽀한 입술로 유세윤 선택…마라맛 상황극 (독박투어2)
- 허웅이 말아주는 ‘낙태 로맨스’라니 [DA:스퀘어]
- 54세 심현섭, 영림 씨와 첫 집 데이트 “안아달라” 폭주 (조선의 사랑꾼)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