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동생 이지안, 결혼 4년만 이혼에 개명 “60세 되면 재혼하고파” (가보자G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 동생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지안이 개명한 이유를 밝혔다.
7월 6일 방송된 MBN '가보자GO 시즌2'에는 이병헌의 여동생 이지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앞서 이지안은 본래 이름인 이은희에서 지금 이름으로 개명한 바.
이지안의 결정적인 개명 이유는 결혼 4년 만에 마주한 이혼이라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이병헌 동생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지안이 개명한 이유를 밝혔다.
7월 6일 방송된 MBN '가보자GO 시즌2'에는 이병헌의 여동생 이지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지안은 펫카페 CEO로 활약 중인 근황을 전했다. 앞서 이지안은 본래 이름인 이은희에서 지금 이름으로 개명한 바. 이유를 묻자 "일이 계속 안 풀려서 '이름이 잘못됐나?'라는 생각을 했다. 근데 개명을 해도 안 풀리더라"며 펫카페 개업 전 한증막, 펜션 등 연이은 사업 실패를 겪었다고 고백했다.
이지안의 결정적인 개명 이유는 결혼 4년 만에 마주한 이혼이라고. 어느덧 혼자 지낸 지 9년째라는 이지안은 "아직은 재혼 생각이 별로 없다. 그냥 친구처럼 지내고 싶다"며 "예전부터 '60세 정도 되면 결혼해야지'라고 생각했다. 근데 결혼 안 해도 같이 지낼 수 있다. 아이를 낳을 게 아니면 굳이 결혼할 필요는 없다"고 덤덤하게 말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
- 한소희 전종서, 고양이상 미녀끼리 친하네 “공주님 생일 축하”
- ‘10월 결혼’ 김해준♥김승혜, 서로의 이상형 만났다 “티키타카 잘 맞는 사람”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