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권은비, '워터밤 서울 2024' 빛냈다
장병호 2024. 7. 7. 1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차은우, 권은비가 '워터밤 서울 2024'를 화려하게 수놓았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워터밤 서울 2024'에서는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써머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차은우, 권은비가 출연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은우, 5일 스페셜 게스트 출연
권은비, 6일 '워터밤 여신' 면모 과시
권은비, 6일 '워터밤 여신' 면모 과시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가수 차은우, 권은비가 ‘워터밤 서울 2024’를 화려하게 수놓았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워터밤 서울 2024’에서는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써머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차은우, 권은비가 출연했다.
차은우는 축체 첫 날인 5일 스페셜 게스트로 무대에 올랐다. ‘워터밤 서울 2024’ 후원사로 참여한 스프라이트 모델로 무대에 오른 차은우는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에 깜짝 출연하게 돼 매우 색다르고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오늘 이 무대가 관객 분들에게 잊을 수 없는 쿨하고 상쾌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6일에는 스프라이트 써머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무대에 올랐다. 권은비는 지난해 워터밤에서 화제가 됐던 ‘언더워터’와 최근 발표한 신곡 ‘사보타지’ 등 화려한 퍼포먼스로 상쾌하고 유쾌한 매력을 선사했다.
권은비는 “지난해 워터밤에서 큰 사랑을 받은 이후 올해는 스프라이트 써머 캠페인 모델로 ‘워터밤 서울 2024’에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각별하다”라며 “더위로 지치기 쉬운 때일수록 저처럼 스프라이트 한 모금으로 뜨거운 열기를 상쾌하게 날리며 오늘 이 시간을 쿨하게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당근 되팔이가 더 신났네'…CU, 두바이 초콜릿 직접 먹어보니 [먹어보고서]
- 신생아 딸 살해 후 쓰레기통에 버린 비정한 母[그해 오늘]
- '김태호vs나영석' 스타PD가 사는 집은? [누구집]
- 강남서 화학물질 의심 신고에 대피 소동…11명 처치 후 귀가
- 의대도 골라간다…중복합격 후 ‘서울권 의대’ 선택 경향
- 송일국 子 삼둥이, 초6 170cm 폭풍성장…'유퀴즈' 최고시청률 [이주의 1분]
- 여직원 힐끔거리더니…음료에 '이것' 넣은 男 "역해서 뱉어내"
- ‘데이트통장 2천만원’ 혼자 갖겠다는 황당한 남친, 어떡하죠[양친소]
- 노화와 치매의 중간...50대 연예인들도 겪는 '경도인지장애'
- 적자 뻔한데 안 할 수도 없고…조선업계, 함정 사업 고민[김관용의 軍界一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