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라, 초고가 럭셔리 한옥 바캉스 “1박에 몇백만 원 이상” 깜짝 (신애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애라가 초고가 한옥 바캉스를 떠났다.
7월 5일 '신애라이프'에는 '사우나, 인피니티풀, 노래방까지 있는 초호화 한옥 우리 같이 구경해볼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숙소를 한옥으로 예약했다는 신애라는 "그냥 돈 내고 가려면 말도 안 되게 비싸다. 그냥 한옥이 아니다. 한옥이 점점 사라지는 걸 너무 안타까워하는 어떤 분이 '우리나라 한옥이 이렇게 좋다'는 걸 알리기 위해 길이길이 남는 한옥을 만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신애라가 초고가 한옥 바캉스를 떠났다.
7월 5일 '신애라이프'에는 '사우나, 인피니티풀, 노래방까지 있는 초호화 한옥 우리 같이 구경해볼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애라는 절친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과 함께 2박 3일 여행을 떠났다. 숙소를 한옥으로 예약했다는 신애라는 "그냥 돈 내고 가려면 말도 안 되게 비싸다. 그냥 한옥이 아니다. 한옥이 점점 사라지는 걸 너무 안타까워하는 어떤 분이 '우리나라 한옥이 이렇게 좋다'는 걸 알리기 위해 길이길이 남는 한옥을 만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애라는 "그런 곳을 하룻밤 빌리려면 너무 비싸서 못 빌린다"고 강조했다. 이경민은 "너무 비싸다는 건 얼마를 얘기하는 거냐"며 몇백만 원으로 추측, 신애라는 "그 이상"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신애라는 "너무 감사하게도 우리가 이렇게 쉽게 가볼 수 있는 곳이 아니니까 잘 소개해 드리고 싶다"고 책임감을 드러냈다.
신애라와 이경민은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 위치한 한옥을 둘러보며 "너무 아름답다"고 연신 감탄했다. 풀빌라 한옥은 편히 쉴 수 있는 숙소뿐 아니라 수영장과 사우나, 미디어룸까지 갖추고 있었다. 신애라는 특히 사방이 뻥 뚫린 뷰를 바라보며 "창문 하나하나에 비치는 사계절의 변화가 작품이다"고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
- 한소희 전종서, 고양이상 미녀끼리 친하네 “공주님 생일 축하”
- ‘10월 결혼’ 김해준♥김승혜, 서로의 이상형 만났다 “티키타카 잘 맞는 사람”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