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레이놀즈-휴 잭맨, 워터밤 이어 오늘 '인기가요'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외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주역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7일 수입·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데드풀과 울버린'에서 각각 데드풀, 울버린 역을 맡은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이날 오후 방송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이 출연하는 SBS '인기가요' 1233회는 오늘(7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외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주역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7일 수입·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데드풀과 울버린'에서 각각 데드풀, 울버린 역을 맡은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이날 오후 방송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두 사람은 배우 문성현과 함께 이번 주 1위 후보를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본인 소셜미디어에 뉴진스(NewJeans)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를 언급하며 K팝 아티스트를 향한 관심을 표한 라이언 레이놀즈와, 서울시 홍보대사로 활약하는 등 '친한파' 배우로 꼽히는 휴 잭맨이 '인기가요'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린다.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은 숀 레비 감독과 함께 지난 4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내한 기자간담회를 연 바 있다. 또한 두 사람은 지난 5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4'의 '마블 스페셜 스테이지' 주인공으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데드풀과 울버린'은 히어로 생활에서 은퇴한 후, 평범한 중고차 딜러로 살아가던 '데드풀'이 예상치 못한 거대한 위기를 맞아 모든 면에서 상극인 '울버린'을 찾아가게 되며 펼쳐지는 도파민 폭발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24일 개봉한다.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이 출연하는 SBS '인기가요' 1233회는 오늘(7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스오브라이프표 '청량' 여름 신곡 '스티키' 오늘 0시 공개
- 김재환-SF9 다원, 오늘 현역 입대
- 샤이니 태민, '로드 투 킹덤' MC 될까 "긍정 논의"
- [현장EN:]이승윤, '숏폼' 시대에 '6분짜리' 신곡 발표한 이유
- [현장EN:]이채연, '쇼다운' 앨범 위해 직접 기획안 썼다
- [현장EN:]"라이브 자신 있어"…올아워즈는 될 때까지 한다
- [현장EN:]'14곡 정규' 스테이씨 "솔직히 질리지 않아요"
- 베이비몬스터 팬 미팅 투어 마지막은 서울…8월 10~11일 개최
- 임영웅 단편영화, OTT 간다…티빙-쿠팡서 6일 정오 공개
- BTS 진, 파리올림픽 성화 봉송…'평화' 메시지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