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주' 이제훈, 오늘(7일) JTBC '뉴스룸' 출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탈주'의 배우 이제훈이 '뉴스룸'에 출연한다.
7일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 측은 이날 오후 방송되는 JTBC '뉴스룸' 인터뷰에 이제훈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제훈은 '뉴스룸'에서 스크린 복귀작으로 '탈주'를 선택한 계기, 규남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고민하고 노력했던 시간들, 현상을 연기한 구교환과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 등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영화 '탈주'의 배우 이제훈이 '뉴스룸'에 출연한다.
7일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 측은 이날 오후 방송되는 JTBC '뉴스룸' 인터뷰에 이제훈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다. 이 가운데 이제훈은 규남 역을 맡아 몸을 아끼지 않은 열연으로 호평받고 있다.
이제훈은 '뉴스룸'에서 스크린 복귀작으로 '탈주'를 선택한 계기, 규남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고민하고 노력했던 시간들, 현상을 연기한 구교환과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 등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탈주'를 통해 관객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메시지, 배우로서 가지고 있는 신념과 목표 등 보다 풍성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풀어내며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제훈의 진솔한 이야기는 바로 오늘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되는 '뉴스룸'에서 공개된다. '탈주'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