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엔하이픈, 지원사격 방시혁 등판 "심장 터질 것 같았다" 고백('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세대 대표 아이돌 엔하이픈의 월클 하루가 공개됐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06회에서는 K-POP을 책임지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엔하이픈의 하루가 펼쳐졌다.
이어 엔하이픈은 5세대 대표 아이돌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투어스(TWS)와 신곡 챌린지까지 진행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4세대 대표 아이돌 엔하이픈의 월클 하루가 공개됐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06회에서는 K-POP을 책임지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엔하이픈의 하루가 펼쳐졌다.
국경을 넘어 해외에서 상상 초월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엔하이픈의 꾸밈없는 일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엔하이픈은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곧장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 리허설 현장으로 이동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엔하이픈은 카리스마가 폭발하는 무대 위 모습과 달리 함께 게임을 즐기는 편안하고 유쾌한 무대 밖 일상을 선보였다. 이어 엔하이픈은 5세대 대표 아이돌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투어스(TWS)와 신곡 챌린지까지 진행해 훈훈함을 더했다.
본격적인 리허설을 시작한 엔하이픈은 박진영은 물론 특별 게스트로 나선 방시혁 프로듀서와의 합동 무대를 프로페셔널하게 준비했다. 리허설 종료 후, 엔하이픈은 대기실에 방문한 방시혁 프로듀서와 음악적 소통 시간을 가졌고 이들의 신선한 만남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엔하이픈에 존치을 쓰며 존중하는 모습을 보인 방시혁은 "나는 원래 기타리스트였다. 박진영 형과 밴드할 때도 무대 뒤에 있었다. 남의 공연을 망칠 것 같아 프랑스에서도 기타를 맹연습했다. 그때 정말 심장이 터질 것 같았다. 그런데 다들 그렇다. 틀리는 순간 평생 가더라. 그래도 고생했다"며 엔하이픈을 독려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엔하이픈의 숙소도 최초 공개했다. 각종 영양제와 화장품으로 차 있는 선우, 키보드가 무려 8개나 있는 희승, 기타, 턴테이블 등으로 꾸며 록스타의 바이브가 진하게 느껴지는 제이, 블랙앤화이트로 호텔 못지않게 깔끔한 성훈 등 방 안에는 멤버들의 각양각색 취향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짐을 풀고 한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야식 타임을 가지기도 했다. 족발, 치킨 등 폭풍 먹방을 선보이던 엔하이픈은 매니저에게 "요즘 와이프분 안 보고 싶으세요?"라고 질문했고, 각자 바쁜 해외 스케줄 탓에 신혼인데도 불구하고 한 달에 집에서 같이 쉬는 기간이 고작 3번이라는 매니저의 답변에 모두 놀라워했다. 이후 엔하이픈과 매니저는 성향을 나누는 MBTI 과몰입 토론까지 진행했다. 선우를 제외한 모든 멤버들과 매니저가 T 성향이었고, 다른 멤버들과 다르게 F 성향을 보인 선우는 남다른 공감 능력(?)을 선보이며 화기애애한 토크로 하루를 마무리했다.
다음 날, 엔하이픈은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 본 무대에 올랐다. '본업 천재' 엔하이픈은 청량함을 머금은 'Polaroid Love' 밴드 라이브 무대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고 관객과 하나가 된 채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빈, 기다리던 딸 낳고 해피 엔딩..정상훈 “난 분명 묶었는디” (나…
- [SCin스타] 편가르기 시작?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KBS 동기들…
- 인생샷 때문에..에베레스트서 커플끼리 집단 난투극
- [SC이슈] 전여친 A "허웅이 아이 낳자고, 그게 더 짜증나"..반전 …
- 이병헌 母, 며느리 이민정 칭찬 "남편에 잘하고 애들 잘 키워..나무랄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