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살 너무 많이 빠져, 오래오래 활동해달라” 팬 끌어안고 오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팬과의 만남에 눈물을 흘렸다.
이어 고현정은 제주도에 사는 오랜 팬과 만났다.
팬은 "눈물 난다"며 감격했고, 고현정 역시 "너무 반갑다"고 울컥한 모습을 보이며 팬과 진한 포옹을 나눴다.
팬은 "살이 너무 많이 빠졌다. 브이로그 해주셔서 진짜 너무 감사하다"며 "제발 활동 오래오래 해주시고 많이 올려달라. 진짜 요즘에 그걸로 힐링한다"고 말해 고현정을 뭉클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고현정이 팬과의 만남에 눈물을 흘렸다.
7월 6일 고현정 공식 채널에는 '고현정 브이로그 4'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고현정은 드라마 촬영 전 마지막 휴식을 취하기 위해 제주도를 찾았다. 해산물을 좋아한다는 고현정은 횟집에 들러 활한치, 성게, 전복 등을 시켰다. 밤바다를 바라보며 먹방에 푹 빠진 그때 옆자리 손님들은 고현정에게 케이크를 선물했다. 고현정은 깜짝 선물에 사진으로 화답하며 "이렇게 주시는데 우리 인연이 돼야 한다. 너무 좋다"고 연신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고현정은 제주도에 사는 오랜 팬과 만났다. 팬은 "눈물 난다"며 감격했고, 고현정 역시 "너무 반갑다"고 울컥한 모습을 보이며 팬과 진한 포옹을 나눴다. 팬은 "살이 너무 많이 빠졌다. 브이로그 해주셔서 진짜 너무 감사하다"며 "제발 활동 오래오래 해주시고 많이 올려달라. 진짜 요즘에 그걸로 힐링한다"고 말해 고현정을 뭉클하게 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
- 한소희 전종서, 고양이상 미녀끼리 친하네 “공주님 생일 축하”
- ‘10월 결혼’ 김해준♥김승혜, 서로의 이상형 만났다 “티키타카 잘 맞는 사람”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